평균 비용은 딩이나 덴트당 대략 50달러 입니다.

비즈니스 - 자동차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다양한 재고가 있는 차량 딜러는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모든 자동차 사업이 수익을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사업입니다.

자동 수리 설명서는 다른 측면을 다룹니다 특정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언제인지 알려줍니다 징후 및 증상과 관련하여 잠재적인 문제와 기존 문제를 진단하고 탐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부 단계별 지침을 사용하여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이지만 소음과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면이를 해결하기 위해 채택해야할 단계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음을 내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기의 결과일 것입니다.

즉, 관련 차고는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과도하게 청구 할 것이며, 실제 고객은 생성 할 충분한 시간을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가 교체 된 필수 성분이 있다면 작업에 얼마나 오래 기능을 요구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몇 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를 활용하여 상점에 대한 불만이 제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 내에서 만족스럽게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여러 출처가 있습니다. 상점에 대한 사용자 리뷰 또는 의견이 있습니다.

이제는 서비스를 사용해야 할 때 또는 수리가 필요한 작은 딩 또는 긁힘이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구입할 때입니다. 자동차 수리를 찾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것이 약간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누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 알고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일자리가 부족하고 불황기에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 계약이 끝났을 때 당신의 차에 매달리는 것은 매우 선택적일 수 있다.

당신은 2, 3년 된 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더 많은 자동차 지불을 할 것이다. 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스러워 보이고 가게 주인들에게 정직하고 쉽게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많은 것을 말해준다. 당신은 확실히 그들 자신의 자격증을 보고 그들이 새로 지은 차에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를 요청해야 한다.

더 많은 경험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들의 모양을 유지할수록, 당신이 기침을 덜 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동차 수리점에 들어서면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을 것인가? 깨끗하고 질서 정연한 곳이 될까?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까? 자동차는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이지만 상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유리 수리와 관련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앞 유리일 경우 밤새 걸릴 수 있지만 미리 약속을 하면 더 빨리 소유할 수 있습니다. 밤새 걸리는 이유는 접착제가 두드리지 않고 제자리에 고정되고 건조하기 때문입니다. 사고를 통해 앞 유리가 나오면 일반적으로 더 큰 안전 문제가 되지만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실제로 자동차가 손상되거나 원인이됩니다. 큰 사고는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할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당신의 앞유리에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미끄럼틀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자동차 수리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입니다. 누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누구를 피할 것인지를 수행하십시오. 아마도 승자를 선택하기 위한 윗몸 일으키기일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공은 귀하의 자동차에 권장되는 시간 간격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알려줍니다. 자동차 수동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자동차의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요구 사항이 상점에 제공 될 때 자신에게 잘 알려주십시오.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석유를 바꿀 수 있음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착용하고 장갑을 착용하면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절약하여 사용된 윤활유를 이웃 자동차 부품 상점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회사에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도움이됩니다. 행성뿐만 아니라

자동차 정비 정기 점검, 모든 액체 서비스 (2 주에 한 번씩 모두 점검) 및 engiune의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 장기렌트가격비교 을 위해 할 수있는 상당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