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금융 - 신용카드

신용 등급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단지 충전 카드에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신용 보고서 점수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정말로 평가하는 방법이나 모든 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다.

충전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의 신용 빚을 갚기 위해 당신의 출처를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당신은 모든 것을 위해 돈을 쓸 것이다.

제안되는 특정 보상 체계를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얻기 위해 지출할 금액을 정확히 소유하십시오. 둘째, 액세스할 수 있는 보상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알아야 합니다. 셋째, 보상이 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이자 및 연회비가 높으므로 보상이 있는 카드에 대한 정보를 얻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어도 하나의 세부 정보가 열려 있어야 합니다. 총 소비자 신용 점수는 요인과 관련된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용 카드로 고통받는 여러 종류의 신용이 하나의 범주이므로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건물이나 무언가에 대한 모기지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이것은 당신이 좋은 신용 등급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당신이이 특정 카드 유형 원조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반대편에 낮은 소개가있는 카드는 6 년에서 1 년의 전체 길이에 대해서만 0 %의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 할 수있게 해주 며 신용 점수를 놀라 울 정도로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통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이해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하게 했는가?

옵션 # 1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는 방법 – 최소 비용과 비교할 때 항상 지불하고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 빚에 항상 수행되어야하므로 모든 지불로 약간의이자를 죽입니다.

이 직불 카드는 실제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안전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선택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기를 원합니다.이 카드는 이 사람들이 상점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카드 통합을 위한 대부분의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짧은 기간 동안입니다. 대부분 12 계절입니다. 특히 입문 기간이 만료될 때 당신에게 유리할 것이다. 실제로 보통 선택된 전체 범위에 대해 쇼핑하라.

합리적인 보상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선택하면 정직한 계획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에는 높은 연회비 및 기타 수수료가 있습니다. 고객이 얻는 보상에 대한 추가 의약품이 있습니다. 분명히 콩과 그 혜택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하면 보상이 무효화됩니다

일부 은행은 나쁜 신용 차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특별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어 뱅크 (Premier Bank)는 낮은 이자율로 설정된 가난한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를 발급하지만 즉시 자격을 부여합니다. 골드 카드는 마스터 카드 및 신용 오차드 은행은 투자에 대한 이자율이 가장 낮은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만듭니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입니다. 은행 플라스틱 나이는 고급 와인 병과 같습니다. 계정이 길수록 주스가 신용 점수에 제공됩니다.이 점을 감안할 때 가까운 새 카드를 능가하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계속 시작하십시오.

이제 진정한 회사를 소유하기 위해서는 가솔린 카드가 자격이됩니다. 모든 사업주는 돈을 절약하고 이익을 개선하는 것이 사업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행 판매원, 트럭 운송 차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신용카드현금화 가진 회사는 이러한 유형의 신용 카드가 특징으로 할 수있는 많은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마약이 종종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원하는 카드를 해당 웹 사이트와 함께 호소 순서대로 나열하십시오. 사람이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시간을 사용하여 5 개의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는 것으로 인식 될 수 있으며, 사용법을 만들 때 대출 기관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동일한 정보를 반복적으로 채우는 실제 반복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로 지불한 수수료는 거래에서 지불한 수수료보다 공간 소모가 적습니다. 직불 카드가 있는 웹 페이지 구매는 사실상 현금 거래와 동일합니다.

그래서 질문을 해결하려면 먼저 무료 FICO 전체 신용 점수 사본을 얻어야합니다 왜? 프로세스가 빠르고 비용이 절감되기 때문에 보고서를 대충 훑어 본 후에는 신용 순위 계산과 관련하여 FICO를 지적하는 개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용량 요소, 지출 습관 및 지불 이력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판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