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건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나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그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준 책은 어디에 있었니? 여기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크게 줄었지만 번갈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좋은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집이 거래를위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이 전화에 대해 70 %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나를 괴롭히는 것이다 나쁜 손에 있는 이 자료들은 위험할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실제로 회사에서 막 시작될 수 있는가(또는 진정으로 한 가지 거래를 할 수 있는가) 개인이 부동산 투자에 돈을 벌기 위해 어떻게 할 수 있는가? 그렇습니다, 당신은 잃어버린 현금을 훨씬 더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결국, 귀하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귀하로부터 최상의 치료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개인이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귀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이 목록이 당신에게 내 일상을 준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이 모든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은 매우 성공할 수 없다고 믿을 수 없습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추십시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 분양 지 알지 못하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멘토는 혼자서 달성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빠르고 위험이 적습니다.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을 내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방법이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예를 들어,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고객을 확보하고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장기 전략입니다. 이는 이전의 Flipping 및 도매 부동산을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닐 것입니다. 과소 평가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것이 독특한 전략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자금을 늘렸고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 54,392달러로 사람을 얻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많은 요소가 없었다.

당신은 투자자에 관한 작업에 머물러야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은 아마이 특정 사업에있을 것입니다, 다음 조직처럼 취급하십시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주는 회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하나를 위해 필요합니다 이것은 노트북 종이 또는 파일에 상관없이, 하나의 임무에 당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었다. 나는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그 이상의 것을 시험해 보았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조화함으로써,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의 임대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표시되기 때문에 당신은 생명 변화 이익을 위해 시장에 강한 위치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은 운전자 좌석에 당신을 넣어 운영자를 극대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현금 흐름을 극대화합니다

부동산 투자 그러나 얼마 동안 존재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수익성과 투자자의 트럭 운전사로 태어난 반면, 많은 다른 사람들은 아니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이벤트에 당신은 거기에 꽤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압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삶의 모든 단계에서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 (심지어 매우 젊은 함께) 책임있는 성인의 도움), 순례자 이전부터이 나라에 새로 왔거나이 땅에 있었거나 부동산에 대한 달러

당신은 재산 또는 집에 주택 대출을 고려 이렇게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브랜드 새로운 관심을 더 많이 투자 할 것입니다, 특정 구매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실행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몇 가지 종류의 수익이 매월 함께 모여 이익을 내고있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입니다.

분명히,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되기를 원할 때, 당신은 시장 변화를 연구하고 조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