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보는 것이 해결해야 할 신비한 치료법이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첫째, 건물의 가치 하락이 크다는 신비로운 치료법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이런 종류의 산업이 나쁜 모양이 될 주택 내 가격 하락을 정말로 알 수 있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12개월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폐된 부동산이 일반적으로 구매자들에게 더 저항할 수 없다. 저비용, 나는 그것이 그들의 장기적 재정 상태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은 실제로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마음 속에 이것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자원을 잃지 않고 산업 투자에 어떻게 참여할 것인지를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멘토가 있다면, 당신이 가진 질문을 할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포괄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할 수 있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졌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일상 생활에 가장 유용한 멘토 중 한 명을 포함시키고 있었다.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항상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은 더 강력하고 건강할 때 당신의 거주지를 위해 구매자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보장받지는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막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들이 자신을 부정하는 영향을 미치는 이것을 이용하라. 그리고 매 시즌 더 많은 수입이 은행 계좌에 나타나게 하는 가족의 이점도 이용하라.

자, 이제 부동산 시장 전환과 오늘날 산업에서 일하는 것이 10년 전에 강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선언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전환 준비를 하고 있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벨을 생성하는 1이다. 사실 일의 톤만 하는 것이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색 편지와 유사한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고 투자할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상가분양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온 정규직 엄마와 아빠가 포함된다.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 다음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직접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그룹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등록한다면, 클럽이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멘토를 돕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일 수 있다.

멘토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깊이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조직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에서 배울 수 있다.

내가 아는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멘토가 가지고 있는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고 그들의 건강에서 내가 가진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세대와 나를 밀어붙이는 것은 현재 성공적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잠재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할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이 구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나의 투자 수익(ROI)이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어느 쪽이든, BIG 승리.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고, 토론은 전형적으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부터 세입자들이 부동산 안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몫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해 투자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세가 3%까지 추가될 때, 고객들이 구매하기로 결정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6%인지, 국경선인지, 그리고 어떤 것이든지 더 나은 대안이다. 그러나 9% 이상의 가격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 이러한 종류의 기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