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들이 접시에 올라갈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개인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접시에 올라갈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개인을 따라가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당신의 인내심을 발휘해야합니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발전시키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할 수 있는 사업을 설립하라. 우리는 그것이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아브라함 매슬로우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인간 동기 부여 이론에서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 부여를 받았다. 3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및 의복이다.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이 세 가지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좋은 실제 또 다른 방법은 도매 / 소매 업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 업체는 심층 할인을 통해 집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조사하고 실사를 분석 한 다음 제안을 제안하는 이메일 상자로 거래를 보냅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가 있거 청주산업단지 나 사람이 올바른 위치에서 당신을 조종 할 수 있도록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로프 방법을 배우십시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다음에서 필요로하는 전략을 사용할 때마다 성공할 것입니다 그것은 재산을 갖는 것이 일반적으로 잠시 동안 필요로하는 다음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수년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 243B 회사를 위해 IBM을 통해 Microsoft를 탔습니다. 목표와 재산은 임무라는 것을 기억하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네거티브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를 피하면서 fx 상인으로 시작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네거티브는 유동성이 좋지 않습니다. GOOD 유동성이있는 제품은 거의 지불하지 않고 시장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의 정확성, 특히 오늘날 두 번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 및 비용을 포함합니다. 셋째,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은 많은 사람들을 가난한 사람들로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투자하기 위해 돈을 빌리는 정교한 용어인 금융 레버리지를 가지고 있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만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고 계약을 체결하는 데 중요합니다. 변호사와 대리인은 큰 도움이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하고 이익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미 많은 거래를하고 성공과 실패를 거둔 다른 투자자와 연락하십시오. 실패 옵션을 아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그는 오랫동안 도망쳤다.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무장하라.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 이론적 근거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할 때입니다. 특정 분야에서 부동산을 다루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어야합니다!

당신의 산업 경력에 대해 상관없이, 행동에 넣어 현실에 당신을 얻을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현장에서 최고 품질의 현금 흐름의 일부를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올바른 태도와 함께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을 결합 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순이익 거래를받을 수있는 소질을 가지고있다 다음 단계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잘 알고있는 교육은 당신이 거래를 할 때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베팅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전략의 부족이 상업적 능력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한다고 믿습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모퉁이를 돌면 새로운 이발소를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모든 시도에서이 이발사를 사업에서 제외 시켰습니다. 그는 상점 앞과 이발소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창문 안에 거대한 표지판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머리카락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