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외부 표면은 얼마나 잘 켜져 있는가? 아파트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조명이 매우 중요하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집의 외부 표면은 얼마나 밝은가? 조명은 아파트를 안전하게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잘 알려진 강도가 노출되기를 원하지 않으며, 빛은 그 일을하기 위해 경향이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이나 지나가는 자동차에서 숨어있는 것을 방지합니다 단순히 집에는 외부 조명이 전혀 없습니다 또는 불충분 한 조명을 제공하는 몇 가지 조명, 다음 몇 가지 가구를 추가하려고 시도합니다 차고 문 안에, 주요 문 주위에, 그리고 당신의 뒤뜰을 내려다 보는 것은 매우 강력한 조명으로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들은 조명되지 않은 모든 지역에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 뿐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개에 의존 할 수 있지만, 지식과 가정 보안 기술을 혼합 무선 경보 시스템은 점점 더 지배하고있다 이것과 관련된 하나의 아주 좋은 예는 당신의 문 강도 보안 시스템입니다이 예제를 갖추고, 당신은 지금 당신의 무선 홈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 고려해야 할 요소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있는 경우, 정확히 얼마나 많은 물건이 가치가 있는지,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집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가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이 당신의 배우자에 의해 집에 있습니까? 이것들은 일부 사람들이 보안 전략을 습득하기 전에 대답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는 몇 가지 질문 일뿐입니다.

낮은 기술 보안은 더 저렴 해지기 위해 경향이 있으며 예산 가정 보호는 스크랩 힙에서 공급되는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만큼 간단하고 쉬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문 잠금 장치를 양호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창문의 봉인을 확인하고, 실외 통풍구의 나사를 조이는 것과 같은 기본 유지 보수가 예산 보안 시스템의 초석이 될 수 있습니다. 가짜 감시 카메라부터 진짜 네 것까지 비싸!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예산 가정 보안에 대해 염두에 두어야할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중요한 곳에서 저렴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잘못된 현재 경제 위기입니다.

타이머를 구입하면 조명을 얻을 수 있고 집에 있다면 어두워지기 1~2분 전에 켜질 수 있다.

사람이 4분의 1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기본적인 플러그인 장치를 구입할 수 있다.

또는 몇 개의 유선 연결 장치를 사용하여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전화 다이얼러는 실제로 이런 종류의 소리입니다. 경보가 트리거되면 시스템이 미리 프로그래밍된 다수를 다이얼합니다.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에딘버러에서 경찰 및 / 또는 소방서에 통보합니다

알람이 실제로 트리거 될 때 이러한 장치는 중앙 장치에 배포되는 지연 복제 신호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이 신호는 기본적으로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신호가 발송됩니다. 항상 나열된 수량으로 전화를 걸어 알람을 확인하십시오. 거짓 경보 및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가정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보안 경보 시스템을 구축하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주요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컴퓨터 제안은 간단합니다. 고객에게 큰 도움과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 중 많은 시스템이 전화 번호를 다이얼하여 공격에 대해 경고합니다. 일부는 귀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개인이 의심할 여지없이 전화 번호가 자신, 이웃 또는 분명히 좋은 보안 모니터링 회사에 적용될 수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마다, 당신이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블록 중에 짧은 산책을 결정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며, 아마도 몇 가족위치추적 분 후에 떠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집들이 방금 현관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모델 새 집으로 들어갈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오래된 자물쇠를 향한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작 단계를 잃어버리려고 하는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초기의

많은 보안 회사는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찰관 사고가 발생하면 노인이 보안 회사에 대처하기 위해 언론 제출만 제공합니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전화를 늘리지 않으면이 사람들은 도움을 청하기 위해 집에서 응급 요원을 확보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확고한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저장 기능에 높은 점수를 적합한 하드 드라이브 당신은 비디오 세부 사항의 시간을 저장하기 위해 저장 용량을 많이 구입해야합니다

당신의 울타리는 잠겨 있습니까? 튼튼한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아 두는 것이 습관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시간은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믿는다.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흩어지게 한다.

자물쇠가 있는 것은 그 물건들이 도난 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선택권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둘째, 최고의 보안 시스템에는 모니터링을 개선 할 수있는 제어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