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자동차 및 트럭 설계를 위해 작동하는 핸드북보다 오일 유지 보수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을 시도하는 경우

비즈니스 - 자동차

, 많은 자동차 및 트럭 설계를 위해 작동하는 핸드북보다 오일 유지 보수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이 있는 경우 브레이크를 변경하는 것과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차 연도 및 설계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얻을 수 있도록, 여기에 몇 가지 빠른 팁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권고가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친구에게 실제로 당신과 같은 문제가 있었는지 물어 본 다음 그들이 사용한 정비사를 검사해야합니다, 시도하고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이 가게에 차를 가져간 사람들과 이야기해야 한다.

많은 가게들이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에게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걱정거리를 물어볼 수 있다고 충고할 것이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자동차 자동 수리 비용을 보전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합니다. 오일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것을 궤도에 올려 놓습니다.

그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나요? 당신의 이웃에 살고 있는 전문가들과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이웃을 더 많이 구입하기 쉽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원할 것이다.

자동차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은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조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량을 자동차 리프트 또는 외부에 실내에 넣어하도록 선택 여부 당신은 자동차가 그것을 멀리하기 전에 정말 완전히 청소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발사를 위해 차량을 준비, 그러나 그것은 또한 페인트를 분해 할 수있는 새 배설물, 버그 내장 및 기타 화합물에서 그것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 왁스의 좋은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차량을 만든다. 그들의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훌륭해 보이지만, 더 안전하기도 하다.

그런 다음 문제는 당신이 임대하는 경우, 그리고 장기 보증, 당신은 운에 남아있는 경우, 당신은 딜러에 그것을 가지고, 당신이 오일을 변경 얻을 같은 장소, 정기적 인 유지 보수 및 아마도 가끔 타이어 회전 우리의 차가 고장 때, 우리는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가 없습니다, 우리는 패닉 모드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자동차에 너무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어떻게 우리의 예약은 내 차량에 잘못된 것입니다, 어디로 가져갈 것인가, 비용은 얼마인가, 그리고 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선호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우리의 차와 트럭을 가져갈 위치를 검색하거나 차를 끌고 가게에 전화를 걸어 차량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볼 필요가 있다고 말하면서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바로 훌륭한 전형적인 감각이다!기어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릴 때 상점으로 가져 가십시오.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 서비스 기술자에게 스피드 다이얼을 입력하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안내 휠이 멈춘 것처럼 느껴지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걱정되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발생하기 전에 차고에 차를 넣으십시오.

자동차 상점을 발견하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좋은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묻는 것입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자동차와 트럭을 만드는 것과 같은 사람을 알고 있거나 실제로 포괄적 인 작업을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먼저 물어 보십시오. 물론 상점과 정비사를 선택할 때 생각해야 할 다른 필수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모든 와이어를 장기렌트카 수동으로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검사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오랫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와이어를 꺼내 화상, 골절 또는 어떤 종류의 얼룩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확인된 경우 와이어를 다시 제 위치로 복구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검사하는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상점 자격을 검사하십시오. 그러나 비즈니스 자체를 걱정하는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어떤 유형의 교육 및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미국 자동차 서비스 품질 연구소를 통해 기계공이 ASE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에 너무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지 않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올 때 당신의 문에 손상과 딩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해야합니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큰 문을 열 필요가 있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그것을 깨닫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끝까지 따라가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