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내가 고려할 수 있는 단점이 하나밖에 없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수익을 내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그것을 만드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알지 못하고, 아무런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이 당신보다 먼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율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 검색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개인에게 제품을 조언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그 아이템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플랜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품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조직을 갖게 되고, 사이트 개발, 판매 사본 작성, 그래픽 작성, 자연스럽게 제품 개발 없이 돈을 벌게 된다.

이러한 제안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꽤 경험이 많은 경우에도 앞으로 수년 동안 여러분에게 유용할 수 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기록하라.

한 가지 물건을 설치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물건을 설치하고 그 물건은 다시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남아 있으면, 당신은 다른 것을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발전시키는 것과 같은 것이고, 특히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것을 건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도도그래프 당신은 유사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우수 항목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환상적인 항목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환상적인 항목을 대표하는 것이 자랑스러운 항목도 전환률이 높다(3%에서 5%).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노력을 받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항목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매력을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공급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공급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공급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말라.나는 단지 실행할 것을 제안한다.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 온라인 포럼이나 시장에서 최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배우고 읽는 시간을 갖습니다. 비즈니스를 알아내는 과정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입니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항상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결단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만이 그 우려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관심, 믿음, 결정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주인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이해하지만, 그들은 전혀 비밀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한 좋은 웹 호스팅 비즈니스를 확보하십시오. 매우 중요합니다. 저렴하게 가고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구하고 싶지 않습니다.이 기술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당신만의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꺼내는 것은 많은 개인, 특히 온라인 마케팅 조직의 초보자에게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짧은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한 가지 끊임없이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붙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당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일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들이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 대해 매우 같은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모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