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이나 미끄럼

기술 - 프린터

프린터가 훨씬 가벼운 복사본이나 페이지에 겹치는 그림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면 인쇄 설정이나 이미지 품질을 변경하지 않은 것이 확실하며, 이는 부족한 전원의 결과여야 한다.

그러나 프린터가 오래되면 일부 부품은 이미 교체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엡손 스타일러스 nx625 문제도 발생한다.

가정용 프린터는 가정용으로 매우 멋진 선택이며, 가정용 소형 오피스 고정 홈 사용자는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무선 온라인 연결 비즈니스 사용자는 빠른 인쇄 및 작업 그룹 검색 및 팩싱 기능을 감상할 것이다. 이 프린터는 빠른 흑백 프린터와 훌륭한 품질의 컬러 인쇄를 한 패키지로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SOHO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원인과 상관없이, 종이 잼을 제거할 때, 종이를 뒤로 당기면 프린터가 심하게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종이 경로의 방향으로 항상 종이를 당기세요

프린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잼을 낼 것이다. 더럽고 잘못된 종이 유형이 사용되거나, 그 경로를 통해 종이를 공급하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롤러가 마모된다.

고품질의 종이는 또한 잉크가 퍼지지 않도록 하는 염료 기반 및 색소 기반 잉크 모두를 위한 폴리머 코팅을 소유하고 있으며, 선택되는 잉크는 순간적으로 희미해지는 데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그러나 코팅된 종이는 인쇄물을 절대적으로 건조시킬 수 있다.

더 좋은 품질의 종이는 산이 없고 리그닌이 없는 것으로 광고된다. 이것들은 종이가 당신에게 최고의 이미지 품질과 올바른 전체 수명을 제공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이 사람들은 개인이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나온 문서도 인쇄할 수 있게 한다.

디스커버는 한 번은 기계 안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지고 있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에 대해 가장 멋지고 현대적인 모습을 발명한 것은 아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복사하고 복사할 수 있는 그래픽이나 몇몇 활자체, 특히 일부 TrueType 활자체가 문제의 복사기임대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TrueType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단지 많은 아마추어적이고 의심스러운 활자체가 그 형식에 대한 것이라는 것, 그리고 그것은 놀라운 성취가 그rrr를 성취하는가? 그러한 얼굴들은 다른 좋은 글꼴 선택으로 거리를 밀어낼 수 있다.

또한 프린터 설정을 확인하여 문서 미디어에 적합한 장치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하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기본 프린터를 선택하면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프린터 먼지 내의 롤러, 잉크 카트리지 또는 기타 부품을 차단하는 경우 프린터 모양을 열어야 합니다. 두 번째 격언은 많은 인쇄소가 다르게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깊이 파고들어 인쇄소의 특징을 알아내는 것이 좋다. 당신이 당신의 전체 컬러 브로셔 인쇄를 위탁하는 프린터가 집에서 인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놀랄지도 모른다. 그리고 대신 당신의 전체 컬러 브로셔가 형편없이 나오면 거의 통제력이나 의지력을 갖지 못하게 하는 다른 프린터로 그것을 보낸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캐논이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최신의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고 부르지 않고, 한 번 기계 안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지고 있기도 한 동일한 사진 인쇄 프린터를 통해 문서를 인쇄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사진을 미리 볼 수 있는 택시 능력이다. 어떤 프린터는 비용이 덜 들 수 있지만 사진을 볼 수 있는 모니터가 없다. 당신은 아마도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슬라이드쇼 기능을 고려할 수 있다.

플랫뿐만 아니라 마감 크기 – 한 사양과 관련된 부정확성은 인스턴스에서 소비되는 최고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정 최종 가격을 상당 부분 인식할 수 있으며, 결과지로서 인쇄 구매자로서 당신은 매우 높거나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달리고 있는지 확인한다.

플랫 크기는 접기 전의 크기이고, 플랫 크기는 최종 크기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접을 수 있습니다

HP 프린터는 본질적으로 업계 내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한다.

그러나 다른 모든 실제 IT 장비들만이 실패에 취약하다. 산책을 위해 Go는 새로운 프린터들이 구형 모델들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같은 양의 학대를 견딜 수 없는 것 같다.

두 가지 예산 잉크의 이 장치와 종이 인쇄에 필요한 이 장치는 상품이 높은 기준을 위한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내 예산 인쇄 솔루션에 대한 기록적인 영속성을 요구하는 인식을 믿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나는 알지 못한다.

저는 웹사이트의 두 반쪽이 인쇄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지만, 큰 것은 아닙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직업이 점점 더 복잡해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