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건강 - 암

2,900만 바늘이 내 두피를 꿰뚫고 있고, 화학요법을 시작한 지 2주 후에 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한 지 2주 후에, 고통과 끊임없는 머리 공(사람들을 위한 선물은 너무 오랫동안 재미있을 뿐이고 매우 어린 =-RRB-를 마주하게 한다; 사랑하는 친구가 내 머리를 깎는다.

그러나 저급 암을 앓고 있는 대부분의 남성들은 가능한 결과를 완전히 알지 못하고 수술이나 방사선 치료와 같은 전통적인 전립선암 치료에 즉시 뛰어들거나, 아니면 그들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단지 그들의 문제에 대한 논리적인 접근보다는 그것을 꺼내고 끝내는 감각에서 얼마나 큰 영향이 될지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살이 찌기 시작했고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다. 나는 화학요법에 의해 면역체계가 도전받는 가운데, 오른쪽 눈에 매우 희귀한 아메바를 끌어들였다. 아메바는 문제가 정확하게 진단되기 전에 내 각막과 눈 혈관을 먹었다. 고통은 심했고 거의 9개월 동안 오른쪽 눈을 멀게 했다.

신보조 화학요법은 수술 전에 주어진다. 종양을 수축시키기 위해 행해진다. 그러면 외과의사는 화학요법과 함께 방사선과 합병증 없이 종양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외과의가 종양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22 파티 우리는 첫 번째 항암치료에 두 팔을 벌려 환영받았다. 세 번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했고, 내가 당황한 아주 긴 연설과 좋은 가방을 주었고, 그녀는 내 공간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사적인 일로 간직하고 싶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그녀가 설교한 한 가지를 말할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격려와 자매애에 감사한다.

나는 여전히 모든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그 좋은 가방에 있었거든요

66 중년의 위기 당신은 지금 회복 중이고, 집으로 돌아가라! 허, 어떻게 하지? 그 간단한 진술은 나를 끌어내릴 수 없는 하향곡선으로 몰아넣었다. 아마도 그들은 우리에게 당신의 삶을 위해 싸우는 것에서 당신의 삶을 즐기는 것으로 어떻게 옮겨갈 것인가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주어야 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외출해서 스포츠카를 사는 것만큼 쉬웠더라면 나는 그것을 모두 알아내려고 3년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다!

33 오르가즘 샤워 스프레이가 내 대머리에 부딪혀 내 자신을 잃고 싶을 때, 그 노점을 절대 떠나지 않는 느낌!이것은 수술 전에 머리카락을 잃어버리는 것에서 내가 놓친 유일한 것이다. 이것은 종양을 줄이기 위해 행해진다. 그리고 나서 외과의사는 화학요법과 함께 합병증 없이 종양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외과의가 그것을 제거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2,900만 바늘이 내 두피를 꿰뚫고 있고, 화학요법을 시작한 지 2주 후에 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한 지 2 기업건강검진 주 후에, 고통과 끊임없는 머리 공(사람들을 위한 선물은 너무 오랫동안 재미있을 뿐이고 매우 어린 =-RRB-를 마주하게 한다; 사랑하는 친구가 내 머리를 깎는다.

많은 의사들은 현재 전립선암이 실제로 과대 치료되고 있다고 믿고 있다.

그들은 전립선암 진단을 받은 남성의 40%가 실제로 주의깊게 기다리는 완벽한 후보이기 때문에 결론을 내린다. 그러나 실제 통계에 따르면 남성의 90%가 급진적인 치료를 선택하고 있다.

그래서 이 환자들은 어떤 수술 절차도 받아들이지 않기로 선택했다면 부작용을 다룰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들이 여전히 몇 년 동안 아무런 증상도 경험하지 않고 살아남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중요한 사실.

둘째, 그녀가 가치있고 내면이 강해질 때, 그녀의 몸은 외부에서 더 강해지고 건강해질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는다. 이것은 내면의 긍정적인 생각과 감정이 외부에 잘 있게 하는 것이다.

또한 과도한 양의 알코올 흡연 마리화나를 섭취하는 사람들의 위험은 또 다른 위험 요인이다. 가족력이 있는 개인들은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

나쁜 식이요법을 따르는 사람들은 립암에 걸릴 위험이 더 높은 사람이 있다.

HPV, HPV, 이런 종류의 암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36% 이상에서 발견되었다. HPV와 결합된 구강 감염은 14년까지 위험을 증가시킨다. 6배

이 수치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놀라운 것으로 다가올지도 모른다. 당신에게 더 놀라운 것은, 매년 비흡연자들 사이의 사망자 수나 다른 암들 사이의 데이터 비교?

피부암은 전이능력에 따라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두 가지 유형의 피부암은 비흑색종이고, 비흑색종은 기저세포암과 편평세포암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