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있는 신체 움직임은 효과적으로 손질 된 신체에서 비롯됩니다.

건강 - 마사지

자신감 있는 몸의 움직임은 효과적으로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양치질을 하고, 가장 좋은 옷을 입고, 자신을 제대로 손질했다면, 여러분은 즉시 걷고 자신감 있게 말하고, 엘리트 개인을 모방할 것이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같은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할 수 있을까?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데려오고 그들에게 최면 효과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43 가지 신체 운동 제안을 조직했습니다.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을 지금 그대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우리 안에는 승인과 사랑으로 살아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인가를 받아들이고 즐기며 판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당신의 위치에서 당신의 몸을보십시오.

일반적인 외관에서,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보다 덜 독특한 것처럼 보이는 특징을 가진 체격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가벼운 몸은 구조와 특성면에서 체격에서 크게 다양합니다. 가벼운 몸은 일반적으로 맑고 빛나고 빛납니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납니다. 진동의 높은 비율 때문에 물리적 차원에서 여기에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신체에 비하여 광량

그러한 사람들은 근육 발달을 촉진하기 때문에 힘과 저항력 훈련을 피해야 합니다. 요가와 필라테스는 근육 조절에 도움이 되는 개인에게 매우 권고됩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칼로리 섭취량을 볼 필요가 있으므로 개별 트레이너가 처방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의 모든 지방을 제거하려고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의 특정 양은 우수한 건강에 중요합니다 지방은 당신의 몸을 아이러브밤 단열하고 체온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응급 상황의 시간에 사용하기 위해 몸에 의해 저장됩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신체 구성이 다양하다는 사실 때문에 남성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먹이고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 세션에서 규칙적인 스트레칭은 림프 순환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노폐물과 독성 물질을 제거했음을 나타냅니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의 지혜입니다 – 그것을 듣고, 그 지침을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받는 것입니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내 몸의 말을 듣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신체 지식을 기반으로 내 삶을 사는 것을 배우기 위해 수년간의 지속적인 고통과 전투를 되돌아 봅니다 –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 나는 모른다, 그러나 나는 너의 영적인 선물에 감사한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그리고 은혜롭게 너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그는 선물이 영적으로 힘을 얻고 영적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너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곳이 결코 없다. 모든 것은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기 때문에, 어떤 것은 다른 것보다 더 눈에 띄지만, 모든 것은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아무도 현재의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는 모든 선물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관되게 실행되도록 요구된다.

당신의 몸의 90 %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하는 꽤 확실한 것입니다 물없이 독소를 청소하고 몸을 계속 유지, 당신은 사라질 것입니다 확실한 소다,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세포에 축적을 기다리고 달콤한 지방의 많은 가득 그래서,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달콤한 지방 대신 물로 세포를 채우십시오 ..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는 전형적으로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을 알아챈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들을 모방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는 우리가 누군가를보고 미소를 지을 때 미소 짓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호의적 인 시각으로 당신을 알아 채도록 강요 할 수있는 정말 유익하고 신뢰할 수있는 제스처입니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개인들과 연결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관광 명소도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축적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이러한 위치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남성이 아닌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이 카테고리에 적합하고 위험합니다. 기본 여성은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절차는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으며, 시간이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에 관한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잃고 근육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사실, 체중을 늘리고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면 당신은 게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