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심지어 몇몇 정신건강 전문가들조차 모든 것을 칭찬하는 사람들을 돕는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건강 - 공황장애

공황 발작을 다루는 Barrys의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은 사람들을 돕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심지어 일부 정신 건강 전문가조차도 모든 것을 칭찬합니다. 이것은 폭력을 다루는 방법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불안 외에도 대처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마약입니다.

당신은 수많은 수천 명의 소비자 중 한 명입니다 미국에서는 거의 5 %의 사람들이 1 가지 이상의 긴장 장애를 앓고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산발적 인 공황과 불안 발작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중 연설과 같은 상황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우 쇠약해질 수 있습니다. 빈번한 공황 발작은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됩니다.

공황이나 불안 발작이 Tactics에 올 때 성공적인 전환 전략을 찾으십시오. 깨어나고 뛰어 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 신체적 증상을 산만하게하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핵심은 자신이 경험하고있는 감정에서 벗어나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 나 멀리하십시오.

전 공황 발작 환자와 현재의 첫 번째 환자 사이의 차이점은 매우 간단합니다. 쉽게 극복 할 수 있기 때문에 장벽을 넘어서면 더 이상 공황 발작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불안과 걱정을 만드는 것에 관한 두 번째 치료 옵션 Talking은 당신의 온전함과 마음의 평화를 위해 놀라운 일을합니다. 친구를 신뢰하지 않거나 도움을 원하지 않는다면 진정으로 편안한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치료사의 도움을 고려하십시오. 의무는 당신의 공황 발작을 지나서 사람을 도울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이 확실히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해서는, 의심 할 여지없이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배우십시오. 그런 다음에야 공황 장애를 극복 할 수 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와 같은 대답이 쉽다면 당신은 괜찮을 것입니다. 불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즉시 치료 될 것입니다.

불확실성의 얼음물에 뛰어 들었을 때 우리는 우리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법을 배웁니다!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의 자아를 연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도록 돕기 위해서!부정이나 약물 치료는 우리를 거기에 데려다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안락 지대에서 용감하게 나오지 않으면 자존심은 더 보호되고 유지됩니다.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얻고 인식하고주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무엇이든 밝혀 질 것이고 훌륭한 대답은 당신에 대해 대답 할 것입니다.

그 요인은 바로 지금 당신이 당신의 두려움 (공격에 대한)에서 도망하고있는 것과 완전히 반대되는 것을 완료하기위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다른 공황이 일어날 수있는 곳에서 자신을 고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끊임없는 스트레스에 빠뜨립니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추가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멈춤을 유발합니다. 그리고이 공격 중에 당신은 그것을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이것을 위해 그것을 인식합니다. 즉, 그것은 두려움의 영향으로 발생합니다. 첫 번째 인스턴스를 1 인치 더 얻으십시오! 그러나 공격을 경험할 때 요가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단 한 번에 길게하지 마십시오. 10 번 심호흡을 한 다음 갑자기 10 분을 기다린 후 다시 간격을 두면 나머지 시간 동안 공격과 함께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arrys 프로그램 Panic Away는 개별 기술이 불안 발작을 경험하는 즉시 중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환자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까?

공황에 대한 치료를 돕는 것은 실제로 운동을 수행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면 불안 발작의 위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작업이 놀랍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약간의 운동으로 공황과 체중이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걷기와 역도 -이 소리는 비현실적이지만, 이것을 시도 할 때 공황 상태를 얼마나 낮추는 지 놀랄 수 있습니다. 운동이 당신을 끌어들이는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 물론 당신은 부정적인 공황 발작 상태를 잊어 버리고 사람이 치유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비슷한 감정이나 생각이 거의 매일 나머지 커플에게 분산되어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당신은 공황 접근법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 아마도 당신은 대체 선택 장소에 있었거나 다른 일을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공황 발작은 감정과 생각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공격을위한 많은 트리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감정과 생각을 인식하게됩니다 – 일단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공격을 전달할 수 있다면, 당신은 신호를 찾는대로 먹는 것을 해결할

만약 그 자폐아육아 것이 이미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나는 공황 발작이나 특정 공포증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 실제로는 약해지고 결국에는 일상 생활을 실제로 빨아들이는 것이 약간 미친 듯이 들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종종 너무 빨리 – 확실히 소유자에게 충격을 줄 것입니다.

대부분의 책은 간단한 발견이며 불안과 p를 치료하는 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