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시작한 곳이 바로 그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고 이틀 동안 훨씬 더 많은 돈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계획을 끝냈던 것은 아마도 종이에 대한 가장 재미있는 과정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것에 대한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라: 모든 산업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전문 틈새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된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시선을 돌려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방법 하나 더: 도매상 A 도매상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을 통해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는 사람이 그 저축을 전가하는 사람.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찾고, 실사를 분석하고, 그리고 나서 서브업을 하는 당신의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투자 관리자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다른 어떤 상품과 비교될 때마다 높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쉽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추가 수수료)을 간과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으로서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바쁘지 말아야 한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얻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와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모든 마지막 콜 기능을 가지고 모든 콜 기능을 취하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것에 문제가 없다.

보통 사람들은 절대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당신의 지능을 적용하라.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했을 때, 가장 빠른 방법은 습관을 조정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당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거나 단기 부채의 상당한 단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인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그렇지 않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일단 구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크게 초과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재산을 재정적인 악몽으로 바꿀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연간 급여와 부동산 비용을 비교하는 것에서 오는 GRM 또는 총 임대료 멀티플라이어.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 또한 부동산 비용이 12만 달러, GRM은 일반적으로 10달러, 10달러가 이상적인 조치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사람을 이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하여 이 방법을 사용하여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기간이 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거실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로 하여금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할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홍보하거나, 당신이 힘들게 번 돈을 낭비할 것인지, 또는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하도록 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모든 것을 위해 이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 동안, 나는 심지어 한 권의 글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며칠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방법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보충하기를 원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보내라.

산업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 현실이 되자. 아무도 확실히 그 집에 휴대폰을 만드는 사람은 없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차를 부동산으로 운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10달러일 뿐이다. 심지어 내가 한때 필요한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처음 질문받은 것 중 1개는 우리가 홍보하는데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을까? 마케팅!부는 거 없이도 많은 것을

나는 단가매출, 전매, 투자예정에 대해 몇 시간 동안 배우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풀타임 투자자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일단 내가 가장 잘 하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