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대학 교육 기금으로 정기적으로 저축하십시오.

교육 - 대학

자녀와 함께 정기적 인 저축을하십시오 대학 교육 기금 매달,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고등 교육 기금의 일환으로 당신의 봉급에서 고정 금액 수입을 제쳐두고, 당신이 보상이나 돈 인센티브를받을 때, 당신은 그 저축 계좌에 그들 중 일부를 넣을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내 마음은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기여 한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 화해 법과 함께 설립된 ACG 보조금은 Pell Give에 보충 보조금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과 관련하여 1 학년 및 2 학년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소수의 학생들은 3 학년 및 4 학년에 SMART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전적인 대학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와 도전적인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먼저 연방 보조금을 받으십시오.

학교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다.

처음에는 이러한 유형의 선수들이 투자하는 양의 시간이 많다. 매일매일 7일 동안 그들은 하루 종일 수업을 듣고,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각각의 과정이라면 저녁을 먹고, 공부를 한다.

이제 그 모든 것이 당신에게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학생 운동선수들이 퍼팅하는 시간은 거대했다. 당신의 코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검사할 영화가 있을 수 있고, 그들이 운동 트레이너에게 보여지는 시간은 절대 없다. 학생 운동 선수로서, 당신은 운동 능력뿐만 아니라 자신의 연구에 집중하기 위해 또는 그들은 당신을 포기하려고합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어린 소년이 돈을 인출하고 비 대학 교육 대학 부채에 사용하기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때문에이 기능을 좋아합니다.

요즘 교육에 대한 요점은 단순히 그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온라인 커뮤니티 칼리지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물어볼 가장 인기있는 질문은 실제로 도움이되고 스트레스가없는 것입니다 정직한 대답 질문은 그것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년간 선수들과 코치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현금 Weve는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돈과 관련된 NCAA에 의해 전체 대학 프로그램이 죽임을당하는 상황에 대해 들었습니다. 왜 그들은 그것을합니까? 정확히 왜 돈이 매우 어려운가? 한 가지 이유는 특정 종류의 배경에서 어떤 종류의 선수를 얻는 것이 쉽기 때문입니다. 빅 타임 대학 프로그램은 빅 타임 메이저 대학 선수들과만 생존할 수 있기 때문에 그룹에 돈을 지불합니다. 우리 모두는 대학 운동 선수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CAA의 원칙에 따라 설정). 그러나이 규칙은 지금 변경해야 합니다.

잘 발달된 것은 앉아서 장기 저축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월 소득의 일부는 자녀의 대학 학위 자금 조달을 목적으로만 따로 설정해야 합니다. 교육 비용은 종종 성장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계획을 세울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상승을 고려해야 합니다. 지식이 풍부한 재무 계획가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월 저장해야하는 정확한 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위한 고등 교육 기금 매달, 당신의 급여에서 당신의 아이들 고등 교육 기금에 고정 금액을 제쳐 놓을 수있을 것입니다 – 당신이 확실한 플러스 또는 돈 인센티브를 얻을 때, 실제로 그 저축 계좌에 그들 중 일부를 넣어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기부 한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날 부모로서, 당신은 대학이나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실망하고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고등학교에도 못 갈 수도 있고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을 얻게 된다면, 당신은 멈춰서서 어떤 삶을 살았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펠 연방 보조금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fed에서 생산되었습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얻기가 쉽습니다. 특히 엄마 또는 싱글 엄마 인 경우 일반적으로 좋은 금액을 전달하는 많은 다른 보조금입니다.

자동차 딜러를 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더 도전적입니다. 현 공인중개사 학원 금을 제쳐두고 시작하십시오. 절약 할 수있는 1 달러는별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빌려주는 1 달러보다 낫습니다!만약 당신이 정말로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몰수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교육 대출이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Stafford와 Perkins 학생 대출입니다.이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및 더 쉬운 연기 문구가 있습니다. 자녀를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님, 부모님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