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있을 때, 나는 내 긴장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을 많이 가질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관행, 태도 및 철학을 많이 선택했습니다.

교육 - 대학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있을 때, 나는 내 긴장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을 많이 가질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관행, 태도 및 철학을 많이 선택했습니다.

지역사회 대학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은 연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가 가장 좋다. 일년에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을 탐구하는 나쁜 투자는 아니다. 고등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현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일 것이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요구 사항에 개인에게 금전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개인 비즈니스 또는 구조, 대기업 및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상환되지 않으므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 달리 졸업 한 후에도 그 돈을 상환하는 것에 대해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의 대학 등록금 자녀가 대학에 갈 것이라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지출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이상 학비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편안함을 갖게 될 것이고 실제로 유익한 전략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하게 될 것입니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챔피언쉽 게임 교육 대학에서 경기를 하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것은 부정확하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붙어있고 게이머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한다.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가장 쉬운 부분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엄마와 아빠는 항상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육을 위해 가족을 파산시킬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학생 대출은 가능한한 많이 방지되어야 합니다.

D) 자녀의 대학 지출이 충족 될 때, 잘못된 보안 감각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모든 고급품과 필수품에 대해 엄마와 아빠에 의존하기 시작합니다. 이웃 대학의 전형적인 대학 수업료는 연간 약 2,700 달러입니다 (따라서 2 년 동안 약 5,400 달러) 일년에 3 만 ~ 4 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경력에 뛰어 드는 나쁜 투자는 아닙니다. 고등학교 졸업자의 현금보유량

FAFSA 종류를 제출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예상 가계 기부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거나 EFC 이 EFC 보고서는 학생이 Pell 보조금을 전화 영어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식별합니다 EFC는 예상 가계 기부를 나타냅니다 이 EFC는 연방 재정 지원 자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는 FAFSA 신청서에서 제공 한 재정 세부 정보에서 비롯됩니다 귀하의 EFC는 당신은 당신의 연수생 원조 보고서 (SAR)

대학 교육을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아이들에게 보여줌으로써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수많은 효과적인 사람들이 어렸을 때 마음에 두는 것이 무엇이든할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단어가 아니지만 어머니의 행동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의사 소통의 7 %가 말을 통해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내가 말한대로, 내가하는 것처럼, 일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하고있는 일에 집중하고있다.

따라서, 엄마는 진지하게 그들의 아이들, 우리 나라의 미래 세대를위한 훌륭한 모범을 만들기 위해 대학에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한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 대학을 만들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그런 다음 다른 저축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현금을 절약하고 싶거나 돈 시장 계좌에 현금을 더 좋은 이자율로 배치하십시오. 529 계획이나 ESA가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지만, 자녀가 현재 십대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 특히 안전합니다. 대학 첫 2년 동안 은행 계좌 나 현금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장 계좌는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지금은 많은 현금을 털어 낼 수 있다면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기간 직전에 개발 한 12 개월 또는 6 개월 CD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대학 통화 계획 스콜라쉬를 하고 있다면 아이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금전적 도움을 고려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