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가능한 한 대부분의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실제로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실제로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가장 먼저하고 싶은 일은 훌륭한 틈새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틈새 시장은 본질적으로 작아야하지만 쉽게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모든 종류의 틈새 시장을 탐험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클레임이 있나요? Nope 나는 내가 수행 한 일을 말할 수 있습니다.이 기사를 스크립팅하는 데있어 나의 목표는 당신과 같은 일반 개인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이 업계를 괴롭히는 3 가지 주요 문제를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연구가 개인이 수행하는지에 따라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 및 PPC를 수행 할 때 PPC 또는 클릭 당 지불 금액이 얼마나되는지에 따라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검색 엔진으로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기 검색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정확하게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자기 모터의 실제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것은 모든 사이트에 더 오래 걸립니다.

왜무료 정보와 사실은 결코 개인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경쟁자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커뮤니티에서 그들을 때리는 것과 더 잘 연관 될 수 있습니다. 지식은 힘입니다.

ebay에서 학생의 작업은 청구서와 같은 시장 웹 비즈니스입니다 인터넷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로 모든 방문자가 광고를 위해 한 것처럼 사이트로 가져 오지 않습니다.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를 위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남성과 여성이 깨끗한 웹 페이지를 실현하도록하는 것만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이 파인더 수수료 상황에 대해 누구나 새로운 비즈니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음

회사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시도해야합니다!이렇게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평판 좋은 기회와 연결됩니다. 일시적 유행이나 단일 제품을 기반 폰트 으로하는 회사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생성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난이도와 함께 엄청난 것입니다. 시작점에서 일을 더 쉽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이유로, 약간 덜 경쟁적인 마케터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확하게 당신이 원하는 많은 다른 위치에서 당신이 원하는만큼 광고 할 수 있지만, 오늘의 끝에서,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관리하는 내용입니다 통지 나는 당신의 사이트를 말했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에 대한 단 하나의 단점이있다 그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머리 위로 돌아가는 새로운 제휴사입니다 당신의 가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확실히 이익을 만들고있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가입하는 제휴사에게 잔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이 판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판매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재정적 이익을 돌릴 경우 저렴합니다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어.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기 때문에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틈새 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틈새 시장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모를 때마다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효율적으로 그들의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수동적 인 수입을주는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휴 사업을 통해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사이트 방문자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대부분의 시간 위치를 차지한 잠재 고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

글쎄, 실제로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이 아니다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발견해야합니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이것들의 구색은 키워드 연구입니다, 연결 우리는 제휴 패키지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를 배치하기 위해 쉽게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는지 섬에서 얼마나 많은 연구가 필요한지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는 것과는 다른 측면이 있으며 PPC를 수행하는 경우 각 클릭 당 PPC 또는 클릭 당 지불 금액은 특정 퀀트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