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말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된다는 거야

스포츠 - 농구(NBA)

내가 의미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된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북에 따르면 두 그룹 모두 균일하게 매치되어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픽 엠 게임이있을 때 대중은 그 팀 중 하나를 베팅 할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다른 쪽을 베팅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농구에 베팅하는 많은 사람들은 NBA 농구 베팅이 필요한 상황에 상관없이 처음에는 인기있는 팀을 베팅합니다. 어렵지 않고 이것은 이용하기 쉬운 상황이다.

Kevin Garnett 나는 보스턴 셀틱스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이 남자의 힘은 전설적입니다.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Garnett도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최근에 개발된 그의 입을 보아라. 그러나 Garnett은 정말로 신경 쓰니? 이 남자가 전사일 리가 없어. 고베 말고는,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터프한지에 대해 거의 알아내지 못했어. 그리고, 그의 살인 본능에 맞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자,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지 못한다면, 나는 실제로 그것을 전에 말했고 나는 다시 말할 것이다. 어려운 일은 기술을 능가한다.

기술이 없다는 것은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당신이 덜 재능을 가질수록, 그것은 쉬운 Steve Nash가 이것의 가장 좋은 예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기술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그는 리그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하늘은 한계이며, 기억하십시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게하고 싶습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챔피언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었습니다. 그는 최고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전형적인 것보다 약간 낮고 28에 있습니다. 이 목록의 상급자는 연세가 있다

Shaq라고 불리는 Shaquille도 마찬가지로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플레이어에게 당황한 속도로 덩크했습니다. 71 및 325 파운드에서 ONeal은 Shaq이 90 년대 후반을 지배하고 새로운 천년기에 4 개의 NBA 챔피언십을 획득하는 것을 막을 수없는 물리적 힘입니다. 직업 평균 247 PPG와 112 RPG, 582 FG %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재배치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있는 크로스 오버는 Manu라는 농구 게이머에서한 것입니다.

10 명의 NBA 코치로 선정된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Red Auerbach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균적인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도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2) 크리스 폴– 이 NBA중계 사람은 CP3가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꿈의 소유자들이다. 그는 선택과 롤을 완벽하게 하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보호자들에 의해 날릴 수 있다.

또한 수비 끝에는 위험도 있다.

2010년 시즌에 거의 3개의 도루를 기록하는 것은 우리의 리스트에 폴을 올려놓지 않는 것이 어려웠지만,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찢어진 반월상 연골판 수술을 받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마이크로 골절 수술이 미래에 올 것이라고 믿게 만든다.

비교를 위해 NFL을 볼 때 NBA에 고정 팀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움직입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덜 일정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 할 것이고, 시스템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적게 제안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게임을 더 적게 베팅합니다.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NFL은 절대적으로 NBA에서 지속적으로 승리하기가 더 어려운 스포츠입니다. 더 큰 위협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을 살펴 보면 마찬가지로 패턴을 알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의 남자들도 자신의 물건을 알고 있으며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표시됩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예외적인 66-16의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제거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도 NBA 결승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뛰어넘어 4경기 연속 휩쓸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가 다시 돌아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 년은 긴 시간이며 심지어 반년은 CBA가 직선이 되기에는 긴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