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어디서 생산되었는지 알 수 있어.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를 부르고, 계약자를 부르고, 변호사를 불러.

부동산 투자는 부를 창출하는 강력한 방법이지만, 부동산 내부는 누구에게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단순히 자신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힐스테이트 인덕원 당신은 공부와 개발의 계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이 당신이 알고 있고이 산업을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이 문제를 중단해야합니다, 더 많은 기대 당신의 큰 성취의 기회와 함께이 겸손한 지식의 터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이벤트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하는 것을 확인하지만, 그들은이 사업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때문에 그것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당신이 승리하는 것에 대한 제안을하면 이것을 성취 할 여유가 없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더 나은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십시오!방문자! 그게 차이점이야.

그것은 더 똑똑하고, 실제 부동산 거래에 참여하는 것이 덜 위험한 방법입니다. 너트 껍질에서, 이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형평성을 구축하고, 작은 지역의 시장이 스위트 스팟에 도달했을 때 집을 뒤집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OK 지금,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정확히 어떻게 오늘날 산업에서 일하는지는 10년 전만 해도 임대 시장이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고 말했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기능 운동 계획은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변화, 당신의 시장 부동산 세계, 누구나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검색하기 위해 노력뿐만 아니라, 돈이 나타날 것입니다 기억,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을 발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나는 특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고객들에게 넘겨줄 일이 필요한 집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집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를 건 사람들은 그들의 시간을 낭비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광산의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이상적이지 않게 만든다. 즉, 돈을 거의 내지 않고 동기부여된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다. 그리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집에서 지불하는 것이다. 판매자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방갈로에 보내는 것입니다.하지만 누군가가 좋은 카피 라이팅이라고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투 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잠재적 인 주택 대출이 당신의 군중에게 전화하도록 강요합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득을 낭비하게됩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마약을 시도하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인식 할 것입니다이 컴퓨터 일은 어떻게 든 작동합니다 그의 또는 그녀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IBM을 통해 $ 243B 회사에 탔습니다 오늘입니다

부동산 시장이 생겨나면 주택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귀하의 재산을 위해 지어 졌거나 귀하의 재산을 어떻게 든 업데이트하여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하급수적인 현금을 벌어라.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이익의 FREQUENCY를 창출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패턴으로 변한다.

이것은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기업 모델을 완전히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거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이사하는 것이 모든 고등학교 전문가들의 목적이라고 생각한다.

이는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조직에 열심히 뛰어드는 것이다. 이것은 싱글 패밀리 플립을 미시간 애비뉴의 취향으로 바꾸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의 문제다.

어떤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진화하는 것을 대신해야 합니다.이 산업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의식할수록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기회가 기대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다음과 같은 겸손한 지식 섹션은 우리가 부동산 투자 교육 행사를 위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