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검색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십시오. 말 그대로 교육 과정 일 필요는 없지만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판매를 돕는 것과 구매자를 끄는 것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도로 아래로 많은 슬픔을 덜어 줄 것입니다!

실제로 여기에 실제 울리는 수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제품을 투구 남아있다, 거기에 25 %,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는 경우 아마 50 %, 심지어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깨달을 때 당신은 단순히 판매를 만들고 당신은 경고 또는 우편으로 수표를 얻을, 당신의 마음은이 작은 금액에 대한 모든 일을 싱크

누군가가 물어볼 가장 명백한 관심사는 “왜 제휴 마케팅입니까?”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에서 돈을 버는 것입니다 – 다른 누군가는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자신의 웹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사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웹 사이트에 가서 자신의 항목을 게시합니다 – 개인은 제휴사로 해당 제품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에 대한 대가로 해당 항목을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제휴사로서 웹을 발송합니다. 그 품목으로의 운송

플래티넘 팁!Google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귀하의 항목과 연결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현금을 투자하면 더 많은 개인이 귀하의 사이트를 살펴본 다음 해당 개인을 구매자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속도로 작동하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자하는 시간을 선택합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있는 현금의 양은 본질적으로 무한합니다

웹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기로 동의하고 웹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모든 판매의 일부를 얻는 광고 시스템.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오피사이트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또한 그러한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개인들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이 다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귀하의 사이트는 귀하와 귀하를 동시에 지원합니다.

Get Organized – 제휴 마케팅에 포함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일 처리해야하는 활동이 많아집니다. 제휴사는 여러 가지 다양한 가맹점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세부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세부 정보에 액세스해야합니다. 빠르게 압도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 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합니다.5 % – 20 %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01 % -05 %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양입니다. 마찬가지로 노출에 대해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 된 수량은 거의 없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일반적인 판매 금액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훌륭한 웹 호스팅 사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정말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저렴한 비용으로 무료 웹 호스팅 사업을 얻고 싶지 않습니다이 접근 방식에는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호스팅 업체,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평판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트래픽을 생성하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아닌지 추적해야합니다 당신은 승자를 유지하고 패자를 처분하지 않습니다 작동하지 않는 것들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장래 이익을 방해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품목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가장 가능성이 다른 많은 것으로, 당신이 처리 할 필요가있는 지원 관심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품목을 판매하고 있고 개인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의약품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처리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을 호출해야하고 당신은 이 모든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는 그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