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낮은 비용을 믿을 때, 나는 낮은 비용을 의미한다, 무료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내가 낮은 비용을 의미 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의미, 무료 마케팅 웹 사이트 비용에 정말 시장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고객을 향해 직접 갈 수있을 때 광고를 구입에이 모든 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 확장 및 변화하고 있으며 때로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13 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되는 상위 10 가지 팁을 나열합니다.

유능한 컨설팅 대행사를 선택하는 데있어 올바른 지침을 얻으려면 숙련 된 대행사의 다음 특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고용하는 회사가 이러한 모든 역학 sns 마케팅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메시징은 다른 계정과 전용 메시징 링크에 뜨개질 된 다양한 계정으로 신속합니다.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마우스 버튼 클릭 한 곳에 있습니다.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손가락을 가지고 있고 Nokia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Snail 메일을 포함한 서비스 선택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는 경우를 기억해야 합니다. 작업의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한 접근 방식을 결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합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매일 아침 전형적인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추기경 4가 원하는 소지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합니다!사람들은 유용한 뉴스를 찾고 있다.

그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원한다.

참가자들은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고 싶어하는 즐거움을 원한다.

희소성이되기 위해 제품 / 서비스에 관한 정보 게시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는 것이 중요하다면 클릭 당 지불 / 보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광고는 클릭 당 약 $ 1에서 $ 3까지 실행되며,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오피가이드 4 항목

그렇다면 큰 금액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당신은 이미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웹 사업에서 아웃소싱을 하고 있다고 추측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별 부기를 할 것인가? 사람이 쇼핑객들을 위해 날으는 양탄자를 깔았다고?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pc를 하도급으로 생각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내 말은 실제로 누군가를 고용하면 이미 당신이하지 않거나 할 수없는 새로운 것들을 허용합니다.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것을 달성하지 않습니까? 특히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전문가가 이러한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대답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문제없이 해결 될 것입니다. 전략은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대로 온라인 비즈니스 및 특정 단계는 기업과 관련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의 실제를 깨닫지 못하는 특정 투자에서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및 가치 추가에 관한 것입니다. 하버드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훨씬 더 활동적이고 약혼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것은 기업가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기보다는 웹 2-0에서 마케팅하려고할 때 청각 장애인의 귀를 설명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마케팅하는 데 중요한 방법입니다. 제품 및 솔루션은 Tampa의 주택 개선 사업에 있으며 Tampa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응답합니까?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구하려고 하는 거야? 많은 기업들이 4주마다 이런 식으로 많은 신규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침을 흘리는 것을 발견한 것, 찾기 어려운 것을 제공하십시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이끌어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 쉽게 고용 할 수없는 경우 변호사를 고용해야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블로그와 Facebook을 하루에 한 번씩 사용해야합니다. LinkedIn과 Twitter를 일주일에 한 번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조직을 따라 간다면 당신은 그것을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 내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도록하십시오. 고객을 호스팅하기 전에 회사가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말해야 하는 것에 대해서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모든 브랜드가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것을 볼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사실은 비즈니스 분야에 있으며, 오늘날 회사를 유지해야하는 모든 의무에 단순히 불가능한 1 명입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현재 머물러 있다는 개념을 견뎌내는 것이 이상적 일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은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귀하의 회사 또는 업계와 관련하여 정보를 소비 할 수있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포럼에서 돌아 다니거나,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습니까?

첫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