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째, NBA와 관련된 득점자는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를 해야 한다.

스포츠 - 농구(NBA)

일곱째, NBA와 관련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를 해야 한다.

그들은 아무도 공을 패스할 수 없는 사람을 가지고 있다.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보다 자신의 필요를 우선시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사람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믿을 수 없는 어시스트 선수인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 고객들이 이전에 당신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요로 했던 것을 배치하는가? 어떻게 파티의 기원이 되고 있는가? 하인 전문가세요?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이 포스트 플레이어들에게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준비가 된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큰 터치를 제공한다.

태도와 성숙함에 대한 초기 문제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Cousins가 NBA 유망주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 중 하나로 부상했기 때문이다. 만약 Cousins가 대답할 수 있다면 그의 직업 윤리와 수비는 오랜 시간 동안 실제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비록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네츠를 다루고 다루기는 했지만, 그들은 칭찬할 만한 49-33의 기록으로 2002-2003 캠페인을 완성했다. 플레이오프에서 네츠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뒤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고출력 스퍼스가 체중 문제(4-2)에서 우승했다.

12 당신은 카르멜로 안토니의 땅을 원하십니까?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어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여러 해 후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4 – Dwayne Go Wade는 아마도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는 특정 NBA 시대의 농구 선수를 키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 검증차트 트 가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자신의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가 그를 저지하지 못하게하고 있습니다. Wades 게임이 영향을받는 사람보다 팀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니, 그들은 7 %의 확률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팀이 처음에는 있어야할 몇 가지 지점을 진행하는 것을보기 위해 채널을 조정합니다. 그것은 전사를위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밝은면과 관련하여,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한 곳, # 11에 머물렀다.

NBA 드래프트에서 11 번픽이 없기 때문에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드래프트 스톡이 다른 9 주 이내에 상승하고 하락할 것이라는 전망을 가진 몇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를 고려할 때 끔찍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유니폼의 등뼈에 공통된 역사를 읽음으로써 간단하게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에서 경이적이었습니다.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되는 세부 사항에 대한 감사에 정말로 가깝습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되었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미로는 결점 이었지만 Kevin Garnett은 분홍색 옷을 입고있었습니다.

내가 pickem에 의해 말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설정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북에 따르면, 두 팀은 균등하게 매치되어 스포츠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가까운 pickem 게임을 제공 할 때 대중은 의심 할 여지없이 그 경쟁자 중 하나를 베팅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다른 쪽을 베팅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농구에 베팅 한 대부분의 개인은 상황에 관계없이 인기있는 팀을 먼저 베팅합니다. NBA 농구 베팅은 실제로 어렵지 않아야하며 이것은 사용하기에 효과적인 상황입니다.

좋은 농구 선수로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기회에 성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을 올리려면 기업가는 매출과 수익성면에서 모두 프로가되어야합니다!당신은 스포츠의 학생을 공부하고 성장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축적 당신의 고객, 비즈니스, 산업 및 경쟁을 알고!열심히 일해서 수익을 내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해야 해! 피로 경쟁을 해야 해!문제를 극복해야합니다 NBA 올스타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 명의 위대한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최고의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개인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