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네가 수수료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금융 - 개인금융

나는 당신이 당신의 수수료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청구서는 결코 줄어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계속 연장되는 것처럼 보입니다!당신은 여기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매우 피곤한 일을 경험하라. 모든 빚을 헌신하라.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섭취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화가 나고 절망한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

부정확 한 신용 보고서에 뭔가를 보면 즉시 돈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면 국이 귀하의 신고서를 확인하도록 강요합니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 개월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인생은 지폐에 의해 흡수되고 있어!귀하의 개인 금융 문제가 귀하의 건강을 희생시키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모두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망연자실하십니까? 지금 살펴보면, 개인 재정 문제는 정서적 복지를 이용하여 절대적으로 얽혀 있으며, 심지어 임상적 우울증 폰테크 과 피로를 유발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당신은 당신의 수당을 제대로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의 저축과 투자를 극대화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원치 않는 상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되는 환상적인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자,이 모든 출처를 축적하여 총 월간 수입과 지출을 얻으십시오.이 시점에서의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서 생활하고, 매월 지출하는 동안 결코 지출하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비용을 제쳐 놓는 것입니다. 필수 경비가 들어 오는 경향이 있다면 경비를 줄이는 것이 의무입니다

예산은 더 많은 재정적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적절한 재정적 예산과 재정적 목표를 가지고, 완전히 배치되어 달러로 더 많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표시 돈을 투자 더 많은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가 통화 관리가 자신의 소득 한도 내에서 달러를 지출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들, 미래의 재정 계획 등 의심 할 여지없이 매월 월급 사이에있는 많은 사람들입니다. 구매의 재정 계획은 분명히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뒤떨어 질 것입니다.

개인 예산은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식별하고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자동차가 잠재적으로 집이라면, 자신의 가족은 이것을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금전적으로 적절한 계획을 제안합니다. 상점 카드는 도움이되는 자산이거나 위험 부담이 클 수 있습니다.이 무고한 플라스틱 조각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다른 모든 소프트웨어 도구는 지갑에 심각한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출 습관을 알고 신용 등급 카드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당신의 진술이 나타날 때 매달 가득 차서 시도하지 않으면 금융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이자 비용 중 몇 가지인 부채와 관련된 최악의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귀하의 계획은 월별로 균형을 유지하는 모든 계좌를 지불해야합니다.이 방법으로 이러한 유형의 배치는 최고 수준의 신용 점수와 함께 낮은 이자율과 미래의 지불 기간을 누릴 수있는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훌륭한 소비자 신용은 또한 자신의 사업에 신뢰할 수있는 미래의 고용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내가 학교에서 수비수로 뛰었을 때 내 아들(포워드처럼 뛰는)에게 말하듯이, 그는 눈살을 찌푸린다. 전진에 의해 수행되는 작업의 부하

그 비용들을 보고 어떤 것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 십일조를 위해 10%를 저축하라.

서브 프라임 및 불량 신용 대출 기관에는 과거 파산 한 개인을 대상으로하는 다양한 개인 금융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지역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 불량 신용 대출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및 개인 금융 변동을 제공하는 불량 대출 주택에 대해 웹을 사용하여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수년에 걸쳐 당신은 여전히 금융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연체료가 시작될 때 항상 훨씬 더 현명한 생각이다. 또한 당신이 1년 임대료에 서명하기 전에 조건과 연관되도록 허용된다.

때가 되면, 다른 사람들은 꽤 좋은 의미일 수도 있지만, 그러한 행동의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기껏해야 한 명의 남녀가 조정 가능한 이자율 모기지를 이중으로 교차할 수 있다는 사실에 관계없이 멋진 집을 사길 원한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말라. 당신은 오히려 당신의 자금을 통제하고 비공공 금융 관리에 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