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그렇지 않고 고양이 탑은 빈털터리로 남는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탑은 파산 상태입니다. 비현실적인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추가 약을 복용하기를 희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이 그것을 지원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은 갇혀 있고 좌절할 것입니다. 사람은 적절한 마케팅 수업을받습니다.

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기존의 당신은 매우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판매 당 보상을 인정하고 관련 판매 또는 추천에 대한 보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고유한 URL을 얻으십시오. $ 10 미만의 URL을 얻게 되므로 누군가가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뚜렷한 수입을 얻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분의 돈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또한 그들이 벌어 들인 것보다 훨씬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환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풀 타임에 집중하기 위해 9 ~ 5 개의 직업을 그만 두었습니다 자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그래서 광고와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마케팅이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모두 수학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 내부의 숫자를 이해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이메일 마케팅을 한다면 – 누구라도 해야 한다) 이것의 새로운 결과,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 당신은 수학을 이해하고 당신의 숫자를 만들어야 한다.

노력은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Ive는 내년 9 월에 직장을 그만 둘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Ive는 일하는 총판모집 것을 따라 갔고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고 싶다고 가정하고 당신의 집을 스타일링하기 시작하고 내가 그렇게했던 것처럼 당신의 직업을 떠나십시오.

어떤 것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훨씬 더 성공적이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액투아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들에 의해 문제가 어떻게 해결될 것인지를 가리키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의 웹사이트가 될 수 있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Plus를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고객 이름과 연결되어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그들을 넣고 잠재적인 구매자에 대해 더 많은 판매를 시도할 것입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서 수십 가지 방법이 잘못되었지만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 된 사람들을 포함하는 전체 2 %는 가장 성공적인 2 % 중 하나 일지라도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후속 두 단계를 사용합니다.

키워드를 찾는 것은 인기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지만 아직 좋은 거래 경쟁이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싸움의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는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이 방법은 모터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개발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에 귀하의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언급되었습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을 위해 한 번의 커미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머무르고 포기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호스트, 아주 간단하게, 웹 사이트에 대한 파일이 예약됩니다.또한 웹 사이트 파일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이메일 계정을 유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웹 사이트의 규모에 따라, 스토리지 및 대역폭과 비교하여 광고는이 배럴에 대한 바닥에 가깝습니다.개인화 된 호스트가 필요하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한 달에 약 $ 5 비용 일부 제공 업체에서 도메인을 구입하면 호스팅 계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호스트에 실제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호스팅 계정은 아마도 가장 저렴한 것을 구입하는 것보다 점점 더 제한적 일 것입니다)

멋진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부러운 돈이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가 오래되었습니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길고 추악한 것과는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키워드 검색은 일반적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경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