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의 필수적인 기능 중 하나

기술 - 블로그

27의 필수 기능 중 하나는 이전 대시 보드 재 설계로 사용성과 관련된 테스트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시작된 제어판 재 설계 Mullenweg를 포함합니다. 이번에는 많은 사용자 불만과 같은 우려가 없도록하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둡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엄마와 아빠 – 아이를 많이 예를 들어, 나는 게시물이라는 페이지를 만든 다음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로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기본 짧은 기사 페이지에 소개의 일부 유형을 포함하고 다른 짧은 기사를 기본 짧은 기사 페이지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훌륭한 터치는 가을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보인다고 생각한다 극도로 세련된 나에게 모든 것은 멋지고 조직적이다. 그러나 이 기술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것은 파일 전송 절차 고객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호스팅 영역으로 파일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프로토콜입니다

2007 년에는 1090 건의 커밋이 있었고 지금까지 2008 년에는 이미 2840 건의 워드 프레스가 작년에만 11 건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것보다 훨씬 큽니다. WordPress 그룹은 또한 3 명의 새로운 핵심 디자이너를 추가하여 5 명의 풀 타임 멤버로 승진 팀을 다시 증가 시켰습니다. 접근 WordPress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 예정입니다.

그러나 WordPress에서 Customized 404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특히 WordPress 외부에 100 페이지가있는 오래된 사이트가있는 경우 큰 놀라움을 금치 못할 수 있습니다.

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요전 날 인터넷 사업주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제작하고 블로그 사이트 SEO 및 기타 번거 로움없는 기능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나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Vado HD (높은 의미) 비디오 캠을 믿습니다 나는 최근에 WordPress를 믿을 때 얻은 멋진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한 번의 클릭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고 5 분 후에 완료됩니다 그것보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까?

Cpanel webhost domain을 통해 Cpanel webhost 도메인을 방문하여 webhost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전통 파일 관리자Wordpress 기능을 클릭하십시오. RSS 피드에 통합된 기능. 이는 귀하의 콘텐츠가 귀하의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통계에 따르면 WordPress는 지구상의 인터넷 웹 사이트 중 1 %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WordPress 사이트에서 더 발전된 문제를 겪거나 원하는 경우 사용 가능한 모든 WordPress 지역 및 포럼을 통해 모든 문제에 대한 응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https://partner-safe.net 문제, 또는 현재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도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를위한 예외적 인 추가 기능입니다. 작동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게시물에 발언이 표시됩니다 개별 게시물, WordPress의 칭찬

Feeds Online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자료를 크롤링하며 자연스럽게 RSS 피드로 구성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검색 엔진 결과에 RSS URL을 초기 게시물 링크를 통해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됩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귀하의 웹 사이트에 포함 시키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다시 얻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트 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신디케이션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 사이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WordPress는 뛰어난 사용자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여러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설계를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자는 기사를 작성할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작성자가 블로그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허용하거나 회원 사이트를 설정하려는 경우 매우 번거롭지 않습니다. 디자이너를 고용하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 통합 사용자 등록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설정 하 고 블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로 구성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것과 같은 WordPress의 모든 요소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지출 하는 노력은 유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