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오랫동안 통제된 당신을 위해 보유하고 있는 것.

금융 - 투자

내가 찾는 것은 좋은 이야기를 가진 우량주들을 찾아 오랫동안 통제된 당신을 위해 그것들을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는데, 얼마나 어려워야 하는가? 이는 시장이 녹아내리면서 실제 지난 1~2년 동안 매우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페니 주식의 판매 시점은 낮은 가격이지만 확률은 반대이지만 비즈니스가 성장 추세에 진입할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투기적 기회 주의자가 선호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발견은 적절한 타이밍에 태만하게 만든다. 즉, 깨끗한 타이밍에 구매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적절하게 투자하는 돈을 잃을 것이다. 편리한 시장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통화 시장을 구매하는 기복을 배우기 위해 훨씬 더 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1800 년대 중반까지 급속한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확장을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이 주식을 구입한 개인은 회사의 일부 소유자가 되어 생산자의 이익 또는 손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연기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에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사실은, 많은 사람들은 절대 그렇지 않다. 사람들은 추측하기 위해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그들의 미래에 대한 투자를 연장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은퇴할 때, 그들은 많은 자금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언젠가는 가족뿐만 아니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반적으로 두 개의 별도 포트폴리오를 보유해야 합니다. 하나는 거래 용이고 다른 하나는 투자 용이입니다.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금 투자를 거시 경제학에 기초하십시오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그림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플레이션 및 GDP와 관련된 사항을 검토하는 것은 자신의 투자에 대한 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수적입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에이전트를 통해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거래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로 분류된 청구서를 사용하여 내부에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지도 모르는 경우 수동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한 문의에 비해, 우리는 추적, 그들은 실행 우리가 중지 할 때, 마케팅은 거래 당 교육 DVD가 매우 높습니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많은 거래의 오프 시간을 통해 유지 점심 휴식, 하루의 끝, 판매와 함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들고 그들의 코 아래에서 좋은 유치를 비트겟 잡아. 하루에 점원에게 들어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이상 판매할 유치권이 있는 경우 투자자가 너무 많은 유치권을 구매하게됩니다. 왜냐하면 카운티는 이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 명 중 9 명은 실제 백분율 열망으로 장외 판매할 것입니다

그는 종종 가치와 성장과 관련하여 생각하는 데이 트레이더 또는 스윙 트레이더인 우리에게 장기 투자자입니다. 그는 신발을 착용하지 않고 투자하기 전에 사업을 철저히 연구하고 그 생산자 내부에서 가치, 품질 및 성장을 찾습니다. 그는 단기간에 이익을 얻는 데 관심이 있는 데이 트레이더와는 달리 그 회사를 살 때 회사 내의 소유자처럼 생각합니다.

재무 제표를 공부하는 방법 항상 다세대 투자에 성공해야합니다 투자 재산을 읽고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재정 보고서와 그 모두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측정 기준을 이해해야합니다 순 영업 소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Charge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캐시백으로 달러를 계산할 수 있니? 성공적인 크로스오버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이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개요를 제시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도매로 바꾸기 위해 집을 구입한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의 로스는 내부 계약에 구매자로 등록될 것이다. 당신의 로스 계좌는 성실하게 돈을 지불한다.

당신의 목표는 상식을 고려하여 이러한 모든 비용 중 일부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비용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기 위해 준비해야하는 하나의 도전이다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는 경우, 당신의 부모님과 함께 집으로 이동 검색 작은 임대료 지불로 살 수있는 더 작은 장소를 확보하기 위해 당신이 대학 근처에 살고 있다면, 모터와 연결되어 자동차를 제거하는 것은 유지 보수와 가스 금액과 함께 자동차와 보험료를 제거합니다 당신은 goi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