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OK 이제, 산업 시장이 변화하고 오늘날 시장에서 어떻게 일하는지가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발표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보통 추가 턴을 준비하고 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것 같지 않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덩어리 층의 내부에 전화를 걸었다. 부동산 투자는, 각각의 대체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는 것에 의존하고 있고, 더 많은 일회용 생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알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거의 항상 군중의한 부분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자신의 자리를 빌려주는 친구를 rrncludes하는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의 선택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이전 50년 또는 그 이후에 걸쳐 수행되었습니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빌린 돈)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모두는 단지 약간을 필요로 마약 작은 투자 결정 및 관찰 그들을 위해 거대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당신의 가족의 장기적인 미래와 마찬가지로 당신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합니다 당신에게 진짜 배당금을 줄 수있는 실제 투자에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물건이 떨어져, 그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편리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전화를 사용할 때 편리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을 통해 좋은 요금을 협상하십시오 당신은 자신을 위해 새로운 작업을 구축하기 위해 레이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수행하는 것을 사랑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일을하도록 요청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나는이 목록이 당신에게 나에게 준 것과 비슷한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쉽게 사용할 수있는 책을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멘토가 당신을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 테트라필드 제주 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포괄적으로 안내하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합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 것을 안다. 멘토들이 소유하고 있고 그들의 일상 생활을 하고 있다.

나는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

나의 아빠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들을 가르치고 있고 나를 성공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Equity Industry Investment Trusts (REITS)는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미국 전역에 걸쳐 다양 화했습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내부에서 거래됩니다. 부동산이 싸게 되었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Consider 그리고 아주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가되기로 동의 이해할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IBM을 IBM을 통해 $ 243B 회사에 탔습니다.

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이동 및 임대료라고합니다. 이것은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 기존 주택이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하는 것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이점이 제공되므로 재정이 더 기울어집니다. 오늘은 각 대출을 자격을 갖추어야하거나 집에서 20 %의 지분을 보유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혁신적인 새 주택을 구입하고 모험을 중단하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십시오. 늙은이

개 프로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이 사람들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확실히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그것의 시장화된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실행에 옮겨서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나의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다이어트 계획만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왜냐하면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내 일상을 위해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보증을 하기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확실히 재료들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할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하는 것이다.

내가 찾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