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찬성: 개와 달리 고양이는 수백 개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게다가, 그들은 훨씬 더 독립적이고 보수적이다

애완동물 - 고양이

고양이 찬성: 개와 달리 고양이는 수백 개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게다가, 그들은 훨씬 더 독립적이고 보수적인 고양이들은 보통 주인, 시장, 그들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한 그것을 보여주기로 선택한다.

고양이는 잠시 쉬고 나서 깨어날지도 모른다. 그리고 자발적으로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음, 나는 지금 약간의 관심을 받고 싶어. 그리고 그들은 조용히 여러분의 다리에 대고 문지르면서, 여러분이 고양이가 좋은 기분에서 온 것이라는 것을 알 때, 그들이 소형 자동차 모터처럼 들릴 때,

전통적인 펫워터 기능은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이 저수지로 떨어지는 물 외에 술을 마시도록 정말로 격려한다.

여러분은 이 카테고리에서 선택한 다른 디자인들을 발견할 것이다.

비명을 지르고, 으르렁거리고, 쉿쉿쉿하고, 수갑을 채우는 것이 정상적인 형태의 고양이 관계라는 것을 의식하라. 그것을 할 수 있으려고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무시될 수 있는 실제 폭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고양이들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올리 또는 버블스 씨라고 부르고 싶은 대로)라고 하기 위해 오늘 길거리에서 담배를 끊는 사람으로 명명되었다. 그는 자동판매기에 치여 간신히 살아있었다. 그는 머리에 심한 부상을 입었고 뇌가 부어올라 마비와 실명을 일으켰다. 또한, 그는 엉덩이, 어깨, 꼬리가 부러졌다. 우리는 응급 동물 병원 건강과 관련하여 그를 다루기 위해 뻣뻣한 판지 상자에 그의 몸을 안정시켰다. 그가 조용히 청교도를 하고 있었던 것이 언제인가? 나는 그가 다치고 무서워서 그르렁거리고 있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것은 그에게 위안을 가져다 주었다.

쓰레기 쟁반의 윗부분은 또한 정적인 전하를 만들 수 있는데, 특히 긴 머리 고양이에서는 그렇다. 그래서 그들이 상자에 인사할 때마다, 그들은 잽을 맞힌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같은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강철 물체를 만지는 것으로부터 잽을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 디스플레이.

발톱은 고양이 생리학의 중요한 부분이다. 발톱은 발의 구조를 심각하게 변화시킨다. 발톱인 1차 방 강남고양이분양 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면 고양이가 경쟁자나 잠재적 포식자나 혁신가와 마주칠 때 큰 불이익을 받게 될 것이다.

며칠 지나지 않아 바이올렛은 스타에게 2개의 침실을 연결하는 위층 홀에서 바이올렛과 상호작용을 하도록 방을 바로 나오게 해달라고 요청했다. 스타는 1개의 방을 가지고 있었다. 바이올렛은 오늘날 그녀의 새끼 고양이로 생각하지만, 고양이 쓰레기는 보통 2~6마리의 새끼 고양이로 구성되어 있다.

새끼 고양이들은 2~6마리의 새끼 고양이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새끼 고양이들은 7일 후에 눈을 감고 태어난다. 이 새끼 고양이들은 자라면서, 그들의 눈의 색 보정

예를 들어, 개는 자신의 이름을 배우기 시작하지만, 고양이라고 부를 때 주저 없이 지옥에 반응한다.

그러나 그가 당신이 부르는 소리를 들을 때에도,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듣거나 완전히 무시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더 이상 분산된 것은 심지어 당신에게 고개를 들어 당신의 전화를 들었다는 것을 인정하고, 눈을 감고 잘 잔다. 얼마나 무례한가!고양이들은 때때로 들을 것이다; 그것은 대기 중에 잘 될 수 있다면.

고양이 퍼의 재발 속도가 뼈의 성장을 자극할 수 있고, 베트는 고양이가 심장과 뼈의 난이도를 낮춤으로써 그들의 생명을 부여할 것이라고 느낀다는 과학적 증거가 있다.

다른 이론가들은 퍼링이 내생 모르핀(아카 엔돌핀)이라고 불리는 뇌에서 허드 구제제를 방출할 수 있다고 믿는다. 엔돌핀은 진통제를 생산하는 능력과 한 가지 느낌에서 아편과 닮았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자만심, 진동, 이완음의 고양이 만트라라고 선언한다.

나이든 고양이가 고양이가 도착하기 전에 좋은 고체 고양이의 모습을 구매할 때, 당신은 가능한 한 가장 긍정적인 방법으로 그 과정을 시작했다.

내 첫 고양이 리버티는 리버티 스트리트에서 내 현관 계단에 모습을 드러낸 후 내 인생에 들어왔다. 그때 그는 나를 알아채고 그는 나에게 다가가 내 다리를 문지르기 시작했고 내 컴퓨터 블로그, 나의 큰 오렌지 타비, 네코는 내 무릎에 뛰어올라 이제 행복한 고양이가 되었으니 퍼르르기 시작했다.

사냥꾼인 내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그녀가 건초밭이나 도랑에서 여러 번 그녀를 본 적이 있다.

그리고 때때로 그녀는 먹이를 코너로 몰기도 하고 완전히 잔인하게 그들을 응시하기도 하지만 그들은 겁에 질려 그들의 붕괴를 미루기도 한다!

그들은 비타민과 아미노산 화학물질의 정확한 균형을 필요로 한다.

고양이는 민감한 영혼이고, 약 13개의 영양소의 균형을 요구한다.

건강한 심장과 사랑을 위해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은 필수적이다. 그래서 완전한 식단은 원료나 고양이 사료에서 비타민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올바른 균형을 가질 것이다. 괜찮은 식품 제조업체는 훨씬 열등한 분해된 식품 가공 물질인 물질을 막기 위해 보호 비타민을 사용한다.

잘 알려진 공급자에 의해 야기된 등급의 음식, 비타민 또한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고양이와 추가 비타민을 줄 필요가 없는 진정한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