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을 방문해서 여러분이 인식할 수 없는 훈련을 하게 된다.

건강 - 마사지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을 방문하면 여러분의 훈련이 여러분의 인식을 넘어서는 여러분 자신의 훈련에 영향을 마사지 미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여러분의 훈련 과정의 전력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얼마나 당신의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얼마나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가, 실제로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우리의 마음은 우리에게 생각의 도전인 것을 믿게 할 수 있다: 내 몸은 작은 것을 얻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이 선호하는 소매점들은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실패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한다.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피임하는 것을 무시할 것이다. 단지 남자 몸에서 아기를 얻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것이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다. 보험에 가입되다

보통 병원에서 받는 치료는 일반 집단의 건강 요구에 대처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만약 당신의 치료가 개인화되지 않고 당신의 뚜렷한 요구에 맞게 맞춤화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몸은 매우 독특합니다. 분명히 당신은 그것이 겪는 문제가 이 항목에 가장 적합하고 가장 적합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임신과 출산이라는 개념에서 독특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불행하게도, 여성들은 자신의 몸을 믿고 출산하기를 원한다.

언론에는 정말로 많은 사실들이 있다.

그것은 항상 확실한 수수께끼일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해결하는 것을 돕는 것에 열정적이었던 수수께끼일 것이다.

당신이 걸어갈 때 당신이 걸어갈 때 몇 번을 생각해보라. 실제로 당신의 차를 가지고 있거나 택시를 탈 때 실제로 당신의 차가 있는 것은 당신이 걸을 것이기 때문에 멋진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놀라운 일을 한다.

당신의 몸이 더 많이 탈수록, 30일의 시간 후에 30분 걷는 것은 좋은 결과를 약속한다.

그러므로 그것을 시도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이 일의 단순함에 대해 놀랄 것이다. 쇼핑몰,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다른 여러 곳들. 실질적 거리

운동은 누구나 정상적인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하며, 과도한 체중과 음색을 시도하는 것이 특히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을 만드는 것보다 시스템을 톤화할 수 있도록 한다.

물체는 지구력 운동을 통해 슬림한 요구를 하는 것이다. 역기를 들어올릴 때, 반복과 효과적으로 연관된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는 것이다. 근육 발달을 촉진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더 마른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확실히 허용해야 한다.

에어로빅 운동은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신체 보조 프로그램을 갖는 데 중요한 부분은 모양이었다.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이 완전한 신체 운동을 얻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파티와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주의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살을 빼기 위해 더 힘들고 더 느린 칼로리를 줄인 것을 따라갔는가? 그것은 아마도 개인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체중 감량이 중단, 중단, 그리고 반포드까지 갈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몸은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신호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을 더 빨리 할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흘릴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과도한 지방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행사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회복의 lbs에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이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엉덩이가 좁고 다리가 튼튼한 넓은 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신체를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운동을 잘못된 운동으로 보아야 한다.

이것들은 매우 근육질이고 부피가 크고 매력이 없어 보일 수 있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우리의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걱정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을 알게 되었다. 트랜스 사람들의 대다수는 출발점이지 결승점이 아니며, 신체 수용은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우리가 묶는 이유와 호르몬 치료를 받고 심지어 수술로 덮여 있기도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도와준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수 있기 전에, 반면에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탐구하고 싶다.

당신이 매우 사랑하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그들의 특별한 것을 의미하는 방법으로 적용한다.

당신은 그것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