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이요

미분류

25 로스앤젤레스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사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상당한 실망감을 안겨주었는데, 이는 사실 최고 수준으로 형편없었다. 다저스는 전체적으로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실제로 시즌 226-187로 앞섰다. 다저스 공격의 두 열쇠는 안드레 이티어와 맷 켐프 이티어가 타율 326을 기록하고 있고, 켐프는 타율 326을 기록하고 있다.

전형적으로 놀라운 투구를 하고 있는 다저스에서 12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을 쳤으며, 한 그룹이 평균 407개의 타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야구에서 22위에 해당한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현재 이 그룹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인데, 둘 다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실제로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오프 시즌의, 그러나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게임을 늦게 고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거대한 재배치입니다.

20 년간의 조사와 연구 끝에 John Morrison은이 훌륭한 베팅 시스템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그 20 년 동안 그는이 베팅 시스템이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이 시스템을 통해 John Morrison은 실제로 정확한 스포츠 베팅에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예,이 시스템은 야구 외에도 농구와 같은 다른 스포츠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농구 분야에서 절대적으로 베팅을 할 수 있으며 여전히 우수한 결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MLB 베팅에서와 마찬가지로 시스템이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말린스는 실제로 최근에 mlb 베팅에서 필라델피아와의 경기를 가졌습니다.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필라델피아와 비교하여 이전 20 개 중 11 개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 이전에 필라델피아에서 3 개 중 2 개를 선언했습니다. 필리스는 집에서와 마찬가지로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야구 그룹 중 하나입니다.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두 그룹 간의 이전 5 회의가 실제로 전체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강점: 사실 이 팀의 선발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가스 왕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깊이 들어가고 있고, 더그 피스터는 실제로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 카드는 사실 미스가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열었던 에릭 베다드인데, 만약 이 스태프들이 함께 온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경기에서 마운드에 오른 남자로 레이스에 대한 최고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탱고를 하는 데는 2가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와 맞붙었던 지난 10경기에서는 지난 시즌 9월 42이닝 동안 8실점했던 것처럼 그의 활약 덕분에 8실점했다. 부족에게 패한 50 이닝 동안 6 안타 3 실점

그것은 야구 베팅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은 단지 게임을이기는 사람에 대해 초조해해해야하지만, 런 라인과 같은 더 매혹적일 수있는 다른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런 라인은 단지 실행의 양입니다 한 팀이 다른 야구 베팅의 다른 유형은 오버 / 언더 비디오 게임에서 득점 한 전반적인 다양한 런이 토론되는지 또는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 꽁머니사이트 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승 28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 유지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부동의 1위팀이다 파이어리츠는 사실상 191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반면, 피츠버그의 대표적인 공격형 선수는 닐 워커로 266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피츠버그는 야구계에서 26위인 타율 236을 기록하고 있다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가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리그는 7승을 기록하고 있다

, 당신이이 미국 관습을 설명하기 위해 간단한 이야기에 빠지면 나의 다른 절반과 나는 영국으로 골동품 구매 여행을 떠난다. 그녀는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간단히 거울을 보라고 알렸다. 그녀는 모자 뒤에서 꼬리가 튀어 나와있는 조랑말 꼬리에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모자와 조랑말 꼬리로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떨어져 서 있었다.

12 텍사스 레인저스 (28-25) – 안전한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일관된 우승 트랙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제 시간에 경기를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에서 9위, 마찬가지로 텍사스는 257타점으로 9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