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이야기에 의해 생산 된 교훈을 기억할 것입니다.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은 방금 떨어져 나왔습니다. 몇 분 안에 Facebook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관해 뛰어 올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기사를 만들고 각각의 검색어 문구 이후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조사를 목표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백 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바퀴가 변환되고 있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십니까? 제휴 마케팅은 수수료에 기반한 풀타임이다. 쇼핑객들을 직접 만나는 전통적인 영업직은 아니다.
사람들은 웹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읽고 기사의 기초에있는 귀하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제휴사는 사용자를 위해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다 귀하의 부분에는 거의 또는 전혀 작업이 없습니다
그가 쓰는 충고는, 그가 블로그 광고를 위해 얻는 트래픽의 증가는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에 관한 것이다. 마이크가 그의 추천을 진정으로 신뢰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그것은 결국 그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히트를 얻을 비즈니스, 당신은 이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소매 상점에 100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이 작은 사람들에 전체 판매를 얻을 상상 – 추가로 그들을 처리 오른쪽을 재배하고 영양 당신의 이메일 목록, 그리고 그들은 자주 사람을 구입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선택하는 방법은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들과 권위를 광고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이 지속적으로 그들과 이야기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 연락처보다 더 유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보너스로, 그것은 bondBy 자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대부분의 거래를 포함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잭의 종류 당신은 일상적인 하루 동안 모든 것의 지점을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를 작성 뉴스 레터에서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를 관리하십시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
플래티넘이 떨어진다!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라.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데이터로부터 가까운 것을 가지라.
제휴 마케팅을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들은 괴물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 1,000 $ 2,000 또는 $ 3,000 그들이 제공하는 제휴 항목으로 하루에 벌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 명과 이야기하면이 소득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고 말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제휴 마케터와 관련하여,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됩니다. 교장 선생님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제조 회사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소유자는 그것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당신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자가 될 수있는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태클 할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일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누구나 틈새 시장을위한 잡지에서 선택할 수 있다면 아마존을 방문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안에 유지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틈새 시장이 당신이 작은 팁에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케이스, 당신은 틈새 시장을 연구하고 목표로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발견합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아마 당신의 일의 많은 아웃소싱 할 수없는 작은 현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합니다.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끌릴 경우, 당신은 틈새 시장에서 조금 더 쉽게 눈에 띄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외계인은 당신을 위해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를 모두 살펴보십시오.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작성되어 있다는 오타가 없도록하십시오.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와 사이트에서 실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원합니다. 때때로 달성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장기간의 헌신과 노력으로 두 가지를 더 잘 혼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