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트는 2010-2011 시즌에 25,790개의 커리어 포인트를 기록하며 노에 우호적이었다.

미분류

브라이언트는 2010-2011 시즌에 25,790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기록하며 15 위를 기록했다. 32 세의 브라이언트는 인터넷에서 평균 27 점을 기록하면서 프로로 5 위를 차지했다.

현재의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를 즐기고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스포츠를 그만 둔 전설입니다. Michael Jordan이 가장 많이 팔린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홈 저지,로드 저지 및 대체 모자 -이 세 가지는 각각 다르게 만들어집니다. 주거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으며, 도로 저지는 빨간색이며 검은 글자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체 저지는 그레이스케일이고 빨간 글씨가 있어요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의 유일한 문제인 빅3로 귀결될지도 모른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이번 달에 매우 강하게 승리했을 뿐만 아니라 코비 브라이언트가 1번째 NBA MVP를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레아 레이커스가 제시하는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에고스를 견제하고 있다.

그리고 선수들을 성취하는 것은 그의 설정에 동참하는 것이다. 그들이 해온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Michael Jordan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그녀가 아니면 그 MLB중계 렇지 않은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서 실용적인 목표를 가진 최고의 농구 선수를 고려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Michaels Killer Instinct MJ는 실제로 당신을 때리지 않고 그 과정에서 목을 베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드롭을 거부했습니다.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와 함께하는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딥 러닝을 할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Turkoglu를 Vince Carter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매끄러운 전환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nba TV 및 TNT HD 매직 게임 방송

플래시는 쉬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는 그가 선택한 사람이었다. 플래시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폭발하고 있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보여준 것처럼,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할 수 없다.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 플레이어는 덩크 시작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45 초가 있어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담그기 위해 2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 개의 비상 덩크로 2 분 동안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행동으로 가득 찬 경험이 무엇인지에 대해 파괴적입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성능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지속적으로 사랑하도록 도와준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뜻하지 않게 마지막 5명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반면 2학년 챔피언의 최고의 신인 선수는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19 적대감은 많은 NBA가 너무 민감하다는 이유로 이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등 2010 년 여름 시간이 너무 많은 것을 바꾸었습니다.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나갔습니다. 켈트족은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르브론은 그를 강타한 모든 사람들을 싫어합니다. 좋은 리그의 가치는 이번 시즌에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긴장이 높습니다. 나는 주변에서 기다릴 수 없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습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게임에서 여러 번 크로스 오버 동작을할 수 있었습니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우세를 만지작거리지 않는다. 실제로 약점은 당신에게 게임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는 비즈니스의 기초에 숙련되어야합니다!이것은 확실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용의자와 잠재 고객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다시 수리하는 것입니다!매출과 이익을 내는 것! 정말, 이것은 사업의 기본이 될 것이다!그것이 기업의 기본이다!

82 게임 프로젝트 중에서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우선, 더 이상 PC 패키지를위한 위성 TV로 작업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볼 수없는 수십 개의 게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최고의 본능은 지금 게임을 놓치는 것이 좋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를 강요 할 필요는 없습니다. 경험을 생생하게 잡아야 할 며칠

12 어떤 종류의 카르멜로 앤소니 땅인가? 그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