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을 하고 싶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고 싶지 않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그런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보다 더 많은 수익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정말로 일주일이 지나면 더 많이 얻는다. 체중이 건강하지 않고 도착할 수 있는 여유가 있다.

일이 산산조각나고, 간단한 진실은,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좋은 요금을 협상할 때, 당신은 정말로 편리하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위해 일자리를 얻기 위해 시장에 투자하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할 일이 없는 좋은 사람들을 찾고 그들이 당신을 도와준다는 것을 기억하라.

위의 전략을 사용하는 동안 익숙하지 않다면, 책을 한두 권 집어 들거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시도하고 싶은 주어진 전략을 가진 강좌를 듣는 것이 훨씬 낫다. 그 강좌를 먼저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두 번째 접근방식은 수많은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하나의 이점을 주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시키고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이 단말기에서 다음과 같은 것은 OS이다. 거기 있든지 아니면

한편, TRADITIONALLY(2007~2009년)는 많은 소비자들이 부동산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함을 느낀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발견하고 집에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 산업 재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증가했다. 시장은 보통 몇 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곳을 찾아 높은 곳을 파는 것이다. 지금 당장 가용 주택은 내년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재매각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더빙을 생성하는 1이다. 사실 많은 노력의 일만이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를 포함한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또한 엄청난 수준의 자격 없는 탄원. 1975년에 미국과 관련된 판결은 33,300달러였다.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값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한다면, 항상 20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을 잘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하기를 열망하는 주어진 전략들 중 어떤 것에 대해서도 좋은 과정을 밟을 것을 제안한다.

어떤 의학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교육받고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유익하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가족 전체?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진정한 부동산 지원을 투자하면 은퇴 기간 내내 가장 필요할 때 생계를 꾸려나간다. 이러한 임대료가 그대로 유지되고 사람을 결코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이런 칭찬은 무시해라.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시장에 대해 분명히 화가 난다면, 다음의 5가지 신화가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계속하지 않도록 하라.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를 이용하거나 사람이 올바른 정확성을 갖도록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가 되기 시작하고 한 발로 밧줄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재산에 대한 투자를 준비할 준비가 되었을 때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ROI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싶으십니까? 정확히 상환은 무엇인가? 현금흐름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의 적정 수준인가?

훌륭한 멘토는 책과 수익형부동산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전혀 모르는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이 일을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위험을 덜 감수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