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새로운 부품 대신 중고 부품을 활용해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비즈니스 - 자동차

때로는 새로운 부품 대신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일부 차고는 중고 부품을 얻을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협업을 할 것이다. 이 선택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묻다. 모든 차고가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예산 계획이 빠듯한 경우, 차고가 이러한 선택을 제공하더라도 특정 자동차에 대한 중고 부품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폐차장에서 수중에 있는 재고로 제한

당신의 앙구인은 자동차 성능 향상과 빠른 대응 시간으로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들이 내는 소리를 의식한다면, 차량 수리 작업은 하기 쉽다.

가게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깔끔하고 깔끔해 보이기를 바란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썩어가는 금속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퉁명스러운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이 당신을 재평가하게 하기 위해 충분치 않을 것이다.

어떤 것이든 유지하라: 브레이크와 휠스테이 스픽 앤 스팬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기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게 할 것이다. 지역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품목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루틴 검사가 발생하여 더 높은 수리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자동차가 만족스럽게 수리되도록 시승을 선택하십시오. 정비사에게 옳지 않은지 바로잡으라고 요청하십시오. 심지어 훌륭하고 진실한 기계들도 정보를 주목하는 것은 그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나중에 불편을 덜 수 있다.

기본 기계 능력을 갖춘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바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 에어샤프트 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착용하는 것은 당신이 그 일을 끝내도록 하는 데 거의 다가갈 것이다. 사용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를 두어 개 절약하도록 확실히 하라.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무료로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돕는다. 그리고 세계는 이런 불경기 시대에 일이 부족하고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나면 자동차에 매달리는 것은 좋은 개념일 것이다. 당신은 3, 4세 차와 더 이상 자동차와 트럭 지불을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지역에 처음 왔을 때와 같은 종류의 차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차량 수리점을 보라.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종류의 차량에 대해 일한다면 발견하고 나가라. 어떤 상점들은 당신의 특정한 종류의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고, 그들은 당신의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자동차를 보기 위해 가게를 둘러보라. 가게에 고정되어 있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물어보라. 자동차/디젤 학교에 실제로 가 본 사람이 차고 성숙기에서 알게 된 사람보다 자동차에 대한 교육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기계의 자격증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가게가 신뢰받고 강하면 알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중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나 가족 워드의 빛나는 리뷰다. 만약 가게가 당신의 자동차, 전형적 위치, 또는 가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 실제로 떨어져 있다면, 이것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상점 사이트를 보고 소비자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 점에 대해 귀하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자동 유지 관리 정기 검진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모든 액체를 서비스(이 주 정도에 한 번씩 검사)하고, Engiune을 위해 적절한 연료 등급을 유지하십시오.

가맹점 서비스가 무엇인지 의심하고 있다면, 그것은 단지 독립 제3자가 소유한 수많은 다양한 소매점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분배하기 위해 사업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일 뿐이다. 제3회 축하 행사나 가맹점은 가맹점주(개발자/소유자)가 이미 개발한 특징, 제품, 서비스 및 심지어 전략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가맹점주가 가맹점주가 가맹점주가 실제로 수많은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자원을 제공한다.

현재 가맹점주가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회사와 많은 할인율을 달성했다. 가맹점에 따라 다른 많은 혜택이 연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