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보는 교육대학

미분류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은 온라인 및 합리적인 가격의 대규모 교육을 제공하는 양으로 Energage가 발행한 2022 Top Workplaces USA 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모든 직원에게 다재다능하고 포괄적이며 진보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데 헌신했습니다. 나의 즐겨찾기를 활용하여 나란히 비교할 수 있는 학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학업 진단사, 대학 카운슬러, 교장 또는 교육감 신청에 대한 입학 요건을 충족하는 석사 수준의 후보자에게는 전문 자격증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다양한 학자 인구, 학교, 가정 및 이웃에 건설적인 영향을 미칠 교육자 및 관리자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교육자 준비 서비스 사무소는 TExES 시험 준비 및 인증과 마찬가지로 프 원예심리상담사 로그램 입학, 현장 경험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일부 해설자들은 훈련에 대한 코로나19 대유행의 인상이 표준적인 더 큰 교육 시스템의 요소들을 빠르게 구식으로 만들고 있다고 제안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개발 교육에 대한 홍보와 함께 가장 중요한 시험 영역에 대한 균형 잡힌 지식을 갖춘 유능한 영어 교사를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이미 교육 대학이나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교육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후배, 노인 및 대학원생을 창녀하는 예비 강사를위한 것입니다. 수용된 사람들은 둥지에 거주하기 위해 100 % 주택 장학금을 받게됩니다. 따뜻함과 유머, 지성을 갖춘 그녀는 유타 주립대의 수준 높은 강사 준비 프로그램을 수립하기 위해 일하면서 젊은이들의 삶에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Emma Eccles Jones의 유산을 존중하기 위해 지명 된 우리의 교수진은 교육, 분석 및 인적 서비스에서 최고 수준의 우수성에 전념합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천뿐만 아니라 교사로서 인성을 갖추면서도 기계재료공학 교수방법론의 이론과 실제를 교육받게 된다. 궁극적으로,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교사 및 전문가로 판명되도록 학생들을 교육하는 부서 목표. Patton College는 교육자, 실무자 및 인적 서비스 전문가가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교육은 우리 이름의 입구이자 중간이지만, 우리가하는 모든 작은 일의 핵심에있는 리더십입니다. 136 년의 역사적인 과거에 우리는 학생들을 교육하고 지원하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교실에서 강사가되거나 지역에서 영감을 얻을 필요가 있든간에, 우리의 프로그램은 당신을 안내하고, 도전하고, 개선하고, 전화에 응답 할 준비가되어 있도록 영원히 준비 할 것입니다.

이 모듈은 Northeastern Illinois University 대학의 25년 이상의 수익성있는 전문 지식을 갖춘 사람들이 개발하여 생활 문제 커리큘럼 개발을 용이하게합니다. 학생의 학업 및 사적 성장에 개입하는 약물 남용 및 괴롭힘과 같은 문제에 대한 저항을 촉진하는 증거 기반 예방 전략을 주로 통합하십시오. 교실 교육을 원하는 모국 대학의 직원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전통에 대해 잘 알고있는 활발한 봉사 활동을 통해 국내,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구별합니다. 우리의 혁신 이니셔티브는 우리의 교사 면허 프로그램을 전면 개정한 것이다. 각 프로그램은 학위를 마치는 동안 실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강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개인 교실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퍼듀대학교 사범대학에서는 오늘날의 강의실과 학교를 위한 의미 있고 지속적인 해결책을 찾음으로써 독특한 도전에 집중할 강사들을 준비시키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