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배우기 위한 접근법

미분류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여행을 돕기 위해 추천 할 수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의미있는 연결을 만들기 위해 임의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완전한 게시물을 바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이야기를 할 때,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 이야기에 자신을 집어넣는 것이 간단하다; 이야기는 맥락에 문제를 넣고 그것들을 상대적으로 만든다. 이야기는 청중과 쉽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보는 사람들의 눈에 사람이 되는 방법을 더 많이 찾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어울릴 것이다. 모든 것, 왜냐하면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여러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청중의 습관에 가장 잘 부합하는 패키지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인기 제휴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검색 동료, 평가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 쿠폰 프로모션 등이 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게 될 백만 달러짜리 질문이다.

주제를 빡빡하게 유지하면 더 집중된 시청자를 만들 수 있고 아마도 구글이나 야후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회원 사이트의 멤버십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높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목록에서 선택할 수있는 여러 네트워크를 평가하려면 Quora, 온라인 게시판 및 LinkedIn과 같은 장소에서 이러한 네트워크에서 사람들의 제안을 찾아야합니다. LinkedIn에서는 제휴 네트워크 회사 직원이 질문을하고 제휴 무역 전담 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소셜, 셀 및 앱 관련 오퍼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프로그램 및 플랫폼을 제공하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회사를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및 다른 소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제안만큼 전문적인 셀룰러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우리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와 플랫폼을 기록합니다. 우리는이 시장에 고품질의 제안을 제공 할 수있는 많은 수작업 온라인 마케팅 회사를 데려 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유용하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품의 단점은 많은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기업가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게임의 일반적인 가격은 50 달러에 불과하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 숫자입니다. 이것들은 비록 대량 매혹적이지만 낮은 지불금을 가진 상품들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들이다.

그래서 나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권리,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를 수행하는 내 무료 전자 책 정보를 만든 이유입니다. 그렇다고 이런 제휴 마케팅으로는 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실행하기 전에, 나는 제휴 웹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나를 온라인 마케팅의 어두 https://www.opga.shop 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마지막 요점으로 이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링크를 통과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이 사람들 중 일부가 그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기회에 흥분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 상품을 홍보할 때는 8마일 전략을 택하라.

경쟁 업체에 연결된 사이트에 연락하여 그들이 귀하와 협력 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요청하거나 방문자 게시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여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고유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제휴 마케팅과 같은 높은 개발 요소 분야조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