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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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약속하는 것보다 먼저 제휴사를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어떤 기업들은 잠재적인 동료들에게 설문지를 보내서 그 모델과 잘 맞는지 생각해보기 전에 작성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터는 대개 서비스나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고 관련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이제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그것들을 피할 수 있다.

기존의 인플루언서들을 고수하고 존경받는 공동체를 구축하겠다고 약속하는 한, 당신은 걱정할 것이 없다. 사람들은 가입하고, 그들이 돈을 벌지 않을 때, 그들은 모든 것이 바가지라고 결심한다.

당신의 분석을 수행하고 당신이 참여하는 모든 과정이 당신의 돈과 시간의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모든 질문들은 당신의 노력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예란에 들어가야 한다.

당신이 발견한 첫 번째 모델을 따르는 대신에, 당신은 몇 가지 심각한 파기를해야합니다.

당신은 이제 장단점, 소득 잠재력,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서 어떤 종류의 자금을 앗아갈지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그런 다음 제품 페이지로 안내하는 강력한 CTA를 구현하십시오. 하이퍼링크가 그들을 데려갈 장소를 분명히 하고, 잊지 마. 앞서 말했듯이, 많은 트래픽을 제공하는 플랫폼은 YouT 오피가이드 ube입니다.

따라서, 계열사와 구매자 사이의 연결은 신뢰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광고주 / 제휴 관계는 양 당사자가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수입을 창출해야하므로 매우 전략적인 관계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의무 및 지불에 대해 같은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이 사람들은 또한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의 청중의 입구에 들어갈 수 있는 간단한 수단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몇 백 명의 사람들 앞에 내놓겠다고 약속한다면, 그들은 종종 운 좋게도 당신에게 할인이나 특정한 묶음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그들과 공동으로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그 결과로 간단한 피치가 될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관리하는 데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잠재적인 이점은 크다. 파트너 및 제휴 기업가를 모집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마네킹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이미 준비된 것과 제품을 얼마나 광범위하게 판매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거나 변경하거나 확장할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 Streamline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기업들은 제휴 패키지에 더 많은 홍보 달러를 할애할 것이다. 제휴 출판사들은 2017년에 50억 번 제품이나 웹사이트를 클릭하도록 권장했다. 그리고 이 50억 번의 클릭 중 1억 7천만 번이 실제 매출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