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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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소홀히하기 시작하면 시청자가 다른 고객에게 떠돌아 다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수수료를 받는 것은 어떨까? 만약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과 추가적인 수입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볼 필요가 있는 한 가지 입니다.

동반자 관계, 동료 모집, 활성화 및 최적화와 함께 브랜드를 대신하여 프로그램의 일상적인 운영 및 전략을 감독하고 관리합니다. 그들은 동료들과 제휴 커뮤니티 또는 SaaS 플랫폼과 즉시 협력하여 회사가 기술적으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제휴 웹 마케팅에 새로운 경우, 당신은 인스타그램 사용법 시작 장소를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내 또는 지역 사회를 통해 동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을 위해 더 큰 적합성이 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제휴사로 판명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비즈니스로 만든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하며,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을 엄격하게 선택하고 시청자에게 홍보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을 추구하거나 단순히 열정적으로 느끼는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한 커미션이 높은 프로그램에는 추가 경쟁자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모든 가능성에 있기 때문에,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전문 기업가와 경쟁하는 의미있는 금액을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은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차지하지만 제휴 웹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정말 똑똑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내가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발견한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다른 옵션으로는 리드 당 가격, 클릭 당 비용 및 설치 당 비용이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마케터가 정기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매주 팟 캐스트에주의를 기울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20.4 % 중 하나 인 경우, 제휴사의 순 마케팅이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스폰서를위한 모든 프로모션 코드와 사용자 정의 URL은 Podcast의 제휴사 총 매출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브랜드들이 나노 인플루언서들의 추천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특히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전통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브랜드의 레이더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추종자들은 치열하게 헌신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마케팅에서 주요 목표는 항상 새로운 구매자 인수에 달려 있습니다.

기본 시간 동안 알려지지 않은 물로 출발하기 전에 다른 제휴 기업가와 블로거가 이미 동일한 틈새 시장에서 잠재력을 발견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관심 분야 내의 다른 WordPress 및 스타터 검색 엔진 최적화 사이트가 시장 수요를 측정하기 위해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다른 계열사가 있다면 수익을 올릴 잠재력이 없다면 문제가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결과로 훌륭한 신호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개별 사이트를 평가하기 시작할 때마다 나중에 이용하기 위해 그들의 제휴사 제안을 스프레드시트로 수집할 수 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가장 먼저 원하는 것이 웹 사이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수익을 크게 늘리기 위해 자체 출판물에서 사용하는 정확한 방법을 가르쳐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우리가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정보에 뛰어 들기 전에, 왜 당신이 처음부터 우리의 조언을 받아야하는지 분명히하자.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도구로 만든 게시물에는 자동으로 “커미션 대상”태그가 포함됩니다. 이는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 태그와 유사하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 수수료 구조와 지불 마네킹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약간의 연구 가치가 있다.

이야기는 청중과 관계를 맺기 위한 직설적이고 개인적인 접근법이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이 보는 사람들의 눈에 사람이 되는 방법을 더 많이 발견할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훨씬 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