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것

미분류

스턴은 선수 생 해외스포츠중계 활 동안 리그의 성장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ABA는 Virginia Squires의 Julius Erving과 함께 1970 년대에 수많은 주요 스타와 계약을 맺는데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부분적으로 그룹이 학교 학부생과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1970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버팔로 브레이브스는 모두 데뷔하여 리그를 17 개로 확장했습니다.

ESPN의 NBA Today 패널은 이 주장에 대해 토론하고 토론토가 파워 랭킹 안에 있다고 생각하는 장소에 대해 이야기한다.

NFL Week 4 Picks Against the Spread 이번 주 슬레이트 옵션에는 여러 쿼터백 결투가 있으며 Patrick Mahomes, Lamar Jackson 및 Trevor Lawrence가 각각의 비디오 게임에서 좋아합니다. 프리시즌에서는 아무도 우승하지 못하지만, 이번 주에 우리가 얻은 자료는 시즌의 형태를 결정짓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 썬더 GM 샘 프레스티는 17일(현지시간) 자신의 프리시즌 미디어 이용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샤이 길거스-알렉산더가 오클라호마시티에 머물고 있다고 밝혔다.

201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는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2010-11 시즌이 시작될 때 LeBron James와 Chris Bosh는 Miami Heat와 계약하여 Dwyane Wade와 합류하여 Big Three를 형성했습니다. 히트는 리그를 지배하여 4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다. 2011 년에는 달라스 매버릭스와 재 경기를 치렀지만 더크 노비츠키가 이끄는 그룹에게 패했습니다.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과 스퍼스를 향해 2012 년과 2013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14년 결승에서 스퍼스와의 재 경기를 패했습니다. 심판 잠금은 NBA와 심판 간의 계약이 만료된 2009년 9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방송되지 않는 게임은 일반적으로 그룹이 위치한 지역의 특정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됩니다.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 동부 표준시 오후 3시에 시즌 16 번째 목요일에 떨어질 준비가 되어있는 상거래 마감 시간입니다. 이 날짜 이후, 팀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호를 보내고 선수를 석방할 수는 있지만 나머지 시즌 동안 선수들을 서로 교환할 수는 없습니다. 주요 거래는 때로는 거래 마감일 전에 적절하게 완료되어 그날을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으로 만듭니다.

레이커스의 버블 타이틀의 지배적인 지혜는 르브론과 앤서니 데이비스가 체스판의 왕과 여왕이라는 리그의 가장 지배적인 압박이었다는 것이었다. 지난 두 시즌은 그 개념을 약화시켰지만, 그 근본적인 청사진은 여전히 대부분의 팀들이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선택이다. Davis가 사전 운동으로 chugging하고있는 Gut Milk의 양을 다시 자르는 것처럼 더 나은 건강은 필수적이지만 듀오는 충분할 수있는 견고한지지가 필요합니다.

덴버 너겟스 레벨 가드는 니콜라 조키치가 월요일 미디어 데이에서 과일 쟁반을 향해 돌진하면서 말했다. SALT LAKE CITY | 극적인 로스터 개편으로 유타 재즈는 이번 시즌에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들어오게 되었다. 유타는 로이스 오닐, 루디 고버트, 도노반 미첼, 보얀 보그다노비치를 여름 시즌 동안 별도의 거래로 트레이드하여 실망스러운 초기 플레이오프 출구를 견뎌낸 그룹을 사실상 무너뜨렸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구단주인 스티브 발머스의 얼굴에 건전한 카와이 레너드가 단체 연습 시설을 돌아다니는 것을 보는 것만큼 큰 미소를 짓게 하는 것은 없다.

같은 해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은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각각 합류하여 NBA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진지하게 발전시켰다. 두 사람은 1979년 NCAA Division I Basketball Championship 경기에서 서로 마주 쳤고, 나중에 3 번의 NBA 파이널에서 서로를 향해 공연했습니다. 19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80 년대 초반 NBA는 Dallas Mavericks라는 성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총 23 개 그룹을 확보했습니다. 나중에, 래리 버드는 처음 세 점의 사진 찍기 대회를 받았다.

여름 시즌 휴식 후, 그룹들은 9월 말에 훈련 캠프를 시작한다.

훈련 캠프는 코칭 스태프가 선수를 평가하고, 직원의 강점과 약점을 스카우트하고, 엄격한 정규 시즌을 위해 게이머를 모으고, 공통 시즌을 시작할 수 있는 12인 활성 명단(그리고 3인 비활성 목록)을 결정할 수 있게합니다. 팀은 2년 미만의 전문 지식을 가진 게이머를 NBA G 리그에 할당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훈련 캠프가 끝나면 프리 시즌 전시 게임 컬렉션이 열립니다. Preseason 경기는 때때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2월에, 일반적인 시즌은 매년 열리는 NBA 올스타전을 즐기기 위해 잠시 멈춘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에너지 포워드는 스태프 훈련 과정에서 그의 마지막 두 번의 사고와 관련하여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