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미분류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제목을 추가 할 수있는 자유를 가지고 있으며, 이모티콘으로 물건을 자극합니다 (그건 비디오 설명입니다). YouTube 영화를 기본적으로 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은 대량으로 그렇게하는 콘텐츠 자료 제작자의 종류의 경우. Planable의 YouTube 통합은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음악 영화, 코미디 스케치 또는 학술 자습서보다 편집 시간이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14시간 분량의 vlog 영상이 있다면 빠른 프로젝트는 아닐 겁니다. vlog 영상에 명확한 스토리 라인이 없으면 편집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Oberlo는 기업가 10명 중 8명이 YouTube를 가장 단순한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어떤 키워드로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지 알게 되면, 아마도 제목과 설명 안에 그것들을 넣을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에서 이러한 키워드를 언급하고 자막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클릭하고 교차 홍보하는 방법을 다뤘습니다.

이 플랫폼이 예외적으로 적절하게 수행하는 기능 중 하나는 받은 편지함 모니터링입니다. YouTube 채널이 성장함에 따라 이전보다 더 직접적인 메시지를 얻기 시작할 것입니다. Agorapulse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개발할 때 확장 할 수 있으므로 성장하는 동안 동일한 개인화 된 작은 채널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스튜디오는 귀하의 채널의 성공을 평가할 때 사실의 강력한 소스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비디오에 모든 작은 것들을 배치하는 창조자로서의 스트레스를 제거합니다. 채널 이름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브랜드가 썸네일과 마찬가지로 다른 브랜딩 용품 및 자산으로 쉽게 이전 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계정이라면 당연히 회사의 상징이 완벽한 후보자입니다. 이제 새로운 브랜드 계정을 만들었으니 종과 휘파람을 추가할 때가 되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의 제작 및 마케팅 내에서 비용을 가지고 있지만, YouTube의 기업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Factor One 마케팅에는 많은 회사가 없지만 수익성있는 YouTube 마케팅을 위해 Google 및 YouTube 전문 지식이 필요한 것을 제공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한국 유튜브 채널의 모든 곳에서 찾아볼 수 있었다. 거대한 브랜드뿐만 아니라 외식 장소나 온라인 소매점과 같은 소규모 기업들도 그들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최고의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한국 유튜브 채널 수업은 다양하고, 좋아요를 받은 콘텐츠에는 ASMR, 먹방, 라이프스타일, 완구 리뷰, 튜토리얼에 해당하는 다양한 사항들이 담겨 있다.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은 마케팅, 특히 한국과 같은 트렌드 주도 사회에서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장 큰 유튜버 유튜브 채널 홍보 들은 매우 효과적인 유명인사가 되었다.

디지털 광고 경력을 형성하기 위해 YouTube에 대한 공부를 향상시키기 위해 변화 할 적절한시기가 아닌가요? 많은 마케터들이 동영상의 기능을 이해하고 YouTube 마케팅을 디지털 광고 결합을위한 효율적인 소프트웨어로 채택했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당신이 유혹하고자 하는 시청자의 유형에 특정하는 것은 해가 되지 않는다 – 특히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함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시청자를 만들려고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