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

미분류

당신의 다른 주장들은 단지 증명하라는 말일 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을 정당화할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주로 그것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편견 없는 데이터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나의 정보가 그것을 반박하기 위해 제공된 다른 정보가 없을 때 가설을 뒷받침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 하나의 정보를 거부하지 맙시다. 나는 최근에이 사이트와 PIMD 사이트에서 언급 된 RE 크라우드 펀딩 웹 사이트 중 일부를 탐구 해 왔으며이 입문서는 명확성과 자신감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REIT 뮤추얼 펀드나 상장지수펀드의 주식을 살 수 있다.

MREITs는 즉시 개인 부동산을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실제 부동산을 조달하고 이러한 투자에 대한 호기심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실제 부동산에 투자 자금 조달 기회와 자본 출처를 밝히십시오 – 전 세계. 부동산 시장을 조사하여 투자 부동산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어디서 무엇을 구입하는지는 당신의 자금 회수에 대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자체 관리 슈퍼 펀드를 통해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는 제한이 있다.

금리 • 이자율의 상승은 더 큰 상환과 더 낮은 가처분 소득을 의미합니다. 물리적 자산 |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보고 접촉 할 수있는 한 가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Market Insights 2022 Global Real Estate Outlook 2022년 1월 14일 Morgan Stanley Real Estate Investing은 경제적 중간주기 추세가 자산 클래스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합니다. 핫한 개발 스토리 발굴을 위한 신흥 및 글로벌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 글로벌 멀티에셋 팀의 경제 및 시장 환경에 대한 최신 견해와 포트폴리오를 포지셔닝하는 방법을 포함하는 월간 간행물.

NerdWallets 점수는 편집 팀에 의해 결정됩니다. 온라인 브로커 및 로보 어드바이저의 채점 방법은 계정 요금 및 최소값, 자금 선택, 고객 도움말 및 셀룰러 앱 기능과 함께 15 가지 요소를 고려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포트폴리오에 다양 화를 추가 할 수 있으며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덜 복잡합니다.

그 전에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돈의 일부에 접근 할 수 있지만, 그것은 플랫폼의 재량만큼이나 많을 것이고 당신은 조기 인출 벌칙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수입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기 시작할 때까지 매년 약 1개의 부동산을 계속 구입했다고 말했다. 9년간의 부동산 투자 끝에 51세의 이 여성은 워싱턴 주에 7개의 부동산과 16개의 물건을 소유하고 있으며, 1년에 6개의 임대료 수입을 올리고 있으며, 재정적으로 자유롭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형태의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비공개 또는 번거로운 현금 대출 기관을 통해 수행됩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은 거래자의 돈을 수년간 잠그고 상당히 비 유동성으로 만들 것을 요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플랫폼은 Investopedia 연구에 근거하여 연간 2%에서 20%의 수익률을 자랑한다.

반면에, 당신은 적절한 자금조달로 약 4만 달러에 이중 주택에 20만 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

대출자는 투자를 위해 돈의 80%를 내놓지만, 당신은 그 재산으로부터의 수입을 유지한다.

만약 20만 달러의 주식 시장 자금과 4만 달러의 이중 투자가 비슷한 가격으로 인식된다면, 당신의 ROI는 실제 부동산 투자에서 상당히 더 클 수 있다.

왜냐하면 선행 가격이 훨씬 더 낮았기 때문이다.

몇 초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재고 또는 채권 거래와 달리 부동산 거래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딜러의 도움을 받더라도 최상의 거래 상대방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종종 몇 주간의 노동이 필요합니다. 물론 리츠와 부동산 뮤추얼 펀드는 더 나은 유동성과 시장 가격을 제공한다.

그러나 그들은 직접적인 부동산 투자보다 일반 주식 시장과 훨씬 더 큰 상관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높은 변동성의 가치에 도달하고 다각화 이익을 감소시킵니다. 일반적인 배당주와 마찬가지로 리츠는 정기적인 수익이 필요한 주식시장 구매자들에게 안정적인 자금조달 수단이다.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는 않지만 금전적 및 시간적 자유로 이어질 수있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부동산을 소유한 상인은 언제든지 주요 거주지를 거의 가치가 없는 상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을 부양할 때 2 층짜리 집을 선택하지만, 그 결과로 황금기에 1 층으로 축소하기로 결심합니다. 대조적으로, 당신은 “집 해킹,”또는 임대 소득을 생산하기 시작하는 이중 단위 또는 triplex 단위에 거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청구서를 포함하는 재산의 숫자가있을 때 더 큰 집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거래자들이 기회 구역과 내국세법 제1031조와 같이 세금 절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있다.

물론 이러한 법적 지침은 복잡 할 수 있으므로 근본적인 이해를 얻는 것 포레나 평택 화양 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