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제쳐두기 전에 신용 카드에 대해 배우기 위해해야 할 일

미분류

자동 평가는 7 개월부터 시작하여 무담보 신용 점수로 전환하고 보증금을 반환하는지 확인합니다. 최소 200달러의 환불 가능한 안전 보증금을 제공하여 신용 라인을 구축하십시오. 예금을 제출할 때 은행 데이터를 제공해야 하며, 안전 예금은 신용 점수 제 해피머니매입 한과 동일하다.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몇 분 안에 사전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종 예비 기간 동안 티저 요금이나 프로모션 APR이 적용되는 반면 정규 요금은 40 p.c만큼 과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델라웨어와 같은 다른 주들은 매우 약한 고리대금법을 가지고 있다.

티저 수수료는 구매자가 청구서를 제때 지불하지 않고 소급 적용되는 이자율(예: 23.99%)에 의해 변경되는 경우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이 새로운 모델 카드를 받거나 카드 갱신 기념일에 올 때마다, 당신이 어떤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또는 어떤 혜택을 등록해야하는지 알 수 있도록 현재의 혜택에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너무 많은 신용카드는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더 많은 빚을 갚도록 유혹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은행 카드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은행 카드를 신청할 때마다 발행자는 당신을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신용 점수를 조사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어떤 발행자들은 당신이 너무 짧은 시간 안에 너무 많은 카드를 신청할 때 당신을 거절할 것이다. 모든 신용카드가 연간 지불 비용이 드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 대가로 풍부한 보상과 다른 특권을 제공할 것이다. 신용등급이 낮아질수록 신용카드에 관한 한 선택의 폭이 제한된다.

페이지의 프라임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다른 범주의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많은 제품 또는 전체 제품은 우리를 보상하는 파트너의 제품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떤 제품에 대해 쓰는지, 그리고 그 제품이 페이지에 나타나는 장소와 방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여기 우리의 파트너들의 목록이 있고 이것이 우리가 돈을 버는 방법이다.

그러나 청구서를 제 시간에 완납하고 여러 장의 카드를 저글링하는 번거 로움을 신경 쓰지 않는 사람에게는 여러 장의 카드를 소유하는 것이 그들을 위해 작동하는 계획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브스 어드바이저의 가장 훌륭한 카드 목록을 좋은 신용을 위해 시도해 볼 수 있다.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볼 수 있다.

Wells Fargo 카드(25달러 공제 대상)와 함께 월별 휴대폰 송장을 지불할 때마다 손상 또는 도난에 대비하여 최대 600달러의 휴대폰 안전을 확보하십시오. Hilton Honors Aspire Card를 사용하면 Hilton에서 제공하는 훨씬 더 많은 특전을 포함하는 무료 다이아몬드 스탠딩을 즐길 수 있으며, 적립되는 모든 기본 포인트, 객실 업그레이드 등에 대한 100 pc 추가 보너스 요소에 해당합니다.

8Mastercard Travel Rewards는 호주 외부의 참여 상인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시판된 캐시백을 받으려면 해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다이아몬드 어워드 또는 얼티밋 어워드 마스터카드와 함께 지불하고 제안의 문구와 상황을 충족하십시오. 당신은 제안의 해외 외국 돈으로 지불해야합니다 • 호주 달러로 만든 거래는 자격이 없습니다. 전세계 거래 수수료는 다이아몬드 상 자동차 보유자에게만 적용됩니다. 캐시백은 당신의 진술을 검토하는 데 최대 30일이 걸릴 수 있다.

은행 카드 유틸리티에서 콴타스 포인트를 선택하거나 제안 자격 기준을 충족하기 전에 신청한 후에는 CommBank Awards 요소 대신 70,000 보너스 콴타스 포인트를 받게됩니다. 콴타스 포인트에 가입하지 않거나 지출 자격 기준을 충족하기 전에 콴타스 포인트를 탈퇴하면 100,000 보너스 CommBank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은행 카드 명세서를 받을 때, 당신은 어떤 벌칙으로부터도 벗어나기 위해 은행 카드 청구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지불하고, 온라인으로 저장하고, 모든 서비스 제공업체 통합 자금 인터페이스 ID에 간단하고 즉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American Express의 The Platinum Card® 요금 및 수수료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의 요금 및 비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iscover it® Secured Credit Card의 요금 및 비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회원 거래, 확실한 소매상들로부터의 무료 배송, 독점적인 선물 그리고 다른 특권들을 통해서만 더 큰 보상을 받을 것이다. 11 해외 또는 온라인 구매에 대한 국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현금 서비스의 경우, 현금 서비스 요금이 적용됩니다.

Capital One Quicksilver Cash Rewards 신용카드에 대한 전체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해당 연도에 카드의 적격 구매에 4만 달러를 지출하면 다음 연도의 끝을 통해 Hilton Honors Diamond 지위를 얻게 된다. 일반적으로 광고되는 은행 카드 산업 APR의 내부 비교 평가와 해군 연방 신용 카드의 APR만큼 낮은 전형적인 신용 카드를 기반으로 선언할 가치가 있습니다. 2020 년 업계 평균은 creditcards.com에서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