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관한 주요 보고서

미분류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수행한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용 PC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를 통한 셀룰러 게임,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원거리 클라우드 게임으로 사업이 확장되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의 유형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 롤 대리 임은 유사한 장치의 로컬, LAN 이벤트와 유사한 근린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장치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을 포함하여 선택된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주로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를 기반으로 하지만, 많은 게임들은 비대칭 게임플레이만큼 적절하게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을 제공한다.

이 게임들은 오직 오디오와 이미지, 이미지와 단어 또는 쓰여진 텍스트 콘텐츠만을 사용할 수 있다.

영어를 배우는 것, 복습하는 것 또는 연습하는 것에는 두 가지 행동이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사진을 클릭해서 발음되는 단어를 들을 수 있는 클릭 앤 비 티칭 옵션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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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미술관은 2012년부터 상설 건축 디자인 컬렉션에 총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1개의 온라인 게임기를 추가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등 전시회에 대한 평가는 엇갈렸다.저희는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방식을 차별화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여러분에게 자유로운 대안과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핌불윈터의 차가운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인의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이 이전보다 훨씬 어려워졌다. 크라토스는 자신의 이전의 잘못을 아직도 알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발견한 피비린내 나는 교훈을 살려줄 필요가 있다.

최초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는 아케이드 레크리에이션 퐁과 최초의 레지던스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등장했다. 사업은 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거치며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온라인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통제와 시장 포화의 결과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 개선은 개발자, 퍼블리셔, 배급자, 소매업체, 콘솔 및 다양한 타사 제조업체, 그리고 다양한 역할을 포함하여 게임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꽤 많은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의료 컨설턴트와 정신 복지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추가로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기능 장애를 포함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