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심층 분석

미분류

이 브랜드는 링크 및 배너, 현대 블로그 콘텐츠,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대한 항목을 제공하여 전환에 대한 추천을 유도합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그들의 사업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자하는 도구와 자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 인 경우, 발견 할 수있는 좋은 제휴 오피사이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전자 상거래 기업에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30 일당 400 달러의 전용 계획 구매자를 얻으면 $ 600의 수수료를 받고 $ 29 관리 워드 프레스 사이트 계획을 언급 할 때 $ 150의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Cheapflights는 제휴사에게 유료 전망을 제공하지 않고 파트너에게 방문객을 보내는 것에 대해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이 수수료에서 계열사는 기준가격으로 20%를 받게 되며, 고객 수를 언급할 경우 요금이 인상될 위험이 있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동료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커미션을받습니다. Hostgator는 각 웹 호스팅 및 구축 도구를 제공하며 제한된 예산으로 신생 기업이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매우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시동기 계획은 월 3.84 달러에 불과합니다.이상적으로 청중이 판매하는 제품을 좋아하면 추가 수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B2C는 조직과 구매자 또는 두 명의 구매자간에 제품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지털 총 판매 모델입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들은 백서, 당국 정보, 진정한보고 및 업계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또한 다른 평판 좋은 출판사에서 고유 한 분석을 참조합니다 적절한 장소.다시,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유용합니다, 그래서 기회는 윅스는 당신과 당신을 위해 좋은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볼 수는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소득 분배 옵션이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연구를 수행했고, 제품을 사용했고, 답을 제공했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었고, 인터뷰를 녹음했다. 때로는 비디오에서 Podcasting을 위해 많은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이 특정 마이크에 특별한 의미가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 권장합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 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 (암호로 보호 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매우 과도한 커미션을받을 가능성이 있는 강력한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Bluehost는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호스팅 플랫폼으로,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에게 뛰어난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관심 분야에 속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청자와 함께 만든 친밀감과 숙련 된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가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심각한 양의 제휴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계약을 통해 기업은 판매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이제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제휴 패키지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있으므로 잠시 시간을내어 자신을 위해 탐색하십시오. 귀하의 틈새 시장에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및 모델 중 하나를 발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모든 가능성이 가치가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휴 광고는 최근 몇 년 동안 믿을 수 없는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제휴 세계 회의에 참석하는 것은 귀하의 모든 차이를 만들어 기업 활동을 자극하려는 시도입니다. 온라인으로 뭔가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행사에 참석해서 사업을 주도하는 동안 귀를 기울여야 한다.

….. 당신은 제품 소유자가 아니므로 고객이 구매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의 수입원을 다양화했다. 완전히 셀룰러에 반응하고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사이트는 1 억 5 천만 명이 넘는 코스 등록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코스, 레벨 및 인증을 제공하기 위해 200 개 이상의 대학 및 기업과 합류했습니다. 1969년 아칸소 주에서 창설된 제국은 현재 5,600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220만 명의 미국인을 고용하고 있다.

매월 6 천만 명이 넘는 순 방문자와 책에 25만 개의 부동산이 있는 Expedia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 예약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