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장단점

미분류

이것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그들의 사업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많은 로그인과 플랫폼을 저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콘텐츠는 상거래 콘텐츠 자료에 해당하는 다른 이름으로 추가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것과 상관없이, 당신의 청중에게 그들이 당신의 링크에서 구입하면 당신이 수수료를받을 수 있음을 알리는 제휴 공개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YouTube는 당신이 초경쟁적인 틈새시장에 들어올 때마다 더 현명한 선택일 수 있다.

경우에 따라 은행 카드를 홍보하거나 전자 메일 광고에 대해 청중을 교육하려는 경우. 비디오는 이해하기에 더 진보 된 매체이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경쟁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신뢰를 구축하고 눈에 띄기 위해 페르소나에 추가로 의지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링크 (CPC, 또는 클릭 당 비용)의 클릭에 대해 지불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것은 쇼 광고, 유료 회원 계획 및 전자 책 홍보에 대한 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지역에 대한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모든 거래, 제휴사 및 커미션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당신의 이니셔티브를 추적하고, 감독하고, 심지어 상승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들은, 뒤집어서, 당신의 전자상거래 판매를 향상시키고 당신의 브랜드를 모델 파트너십으로 확장시킬 수 있다.

고객들을 우리의 고전환 랜딩 페이지로 보내는 것은 정말로 바늘을 움직일 수 있다.

글로벌 브랜드에서 로컬 스탠드에 이르기까지 eBay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여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경우, eBay의 동반자는 eBay 글로벌 시장을 쇼핑하기 위해 사용자를 발송합니다. 이러한 고객의 비율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 회부 된 후 한 가지를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수익을 계속 관찰하고, 최고 실적의 콘텐츠를 결정하고, 한 곳에서 모두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변화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파트너십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변경하는 형태로 나타납니다. 제휴 마케팅은 항상 최고의 지위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약간의 상쾌함으로 인해 윈 – 윈 비즈니스 모델은 여전히 제조업체와 게시자 모두에게 약속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를 피하십시오, 당신은 첫 번째 클릭보다 먼저 독자를 잃는 최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90 % 이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ShareASale 모든 종류의 상인의 수천과 동반자, 그래서 최고의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은 산들 바람입니다 – 당신의 틈새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가장 잘 알려진 모델 파트너 중 일부는 Etsy, Reebok 및 Warby Parker입니다. CJ 계열사를 활용하는 이점 중 하나는 소매, 여행, 금융 및 네트워크 및 주택 서비스와 함께 많은 수직을 포괄하는 모델 파트너십의 수입니다. 현재 CJ는 Barnes & Noble, Office Depot, J.Crew 및 Blue Apron과 유사한 가계 이름과 함께 3,800 개 이상의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앱 대시보드를 통해,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현재의 일부에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효율성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챌린지, 인앱 메시징, 학습 용품 등과 같은 파트너 참여 기능을 내장하여 동반자 프로그램 관리자와 더 많은 연결 및 오피사이트 참여를 가능하게합니다.이 회사는 또한 커미션에 의해 잠재적으로 흔들릴 수있는 인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과 좋은 신뢰를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그 제품을 알고 있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했고, 청중들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만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그들이 그것으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필요한 카피라이팅과 타겟팅을 잡았을 때,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앞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광고 (Google Adwords와 같은 것)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경험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예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런 공급자들이 내 시청자들을 도울지라도,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는 일반적으로 금전 계획 회사로부터 수만 달러에 청중 앞에서 제공을받습니다. 브랜드는 청중의 신뢰를 사용하여 진정성과 성실성을 상징하는 제작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제 모니터링이 완료되었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시험을 실행할 웹 로그 게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방문자 게시물, 새로운 사이트 방문자가 있는 게시물, 의도는 높지만 RPM이 낮은 게시물에 대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포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