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문을 미끄러뜨리는 것은 특별한 도전을 보여준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파손에 취약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안쪽 바닥 트랙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기본적으로 트랙 조정으로 앉아 있는 방식을 제어하는 도어의 시작과 하단에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도어는 기록에서 자유로워지는 높은 수준에서 실제로 들어올리지 않는다.

집 안의 모든 일주일 동안의 장소를 파악하라. 만약 당신이 창문을 침대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도둑들은 스스로 삶을 단순하게 만들 것이다. 혹은 도전의 돌진을 위해 집을 털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에 대한 가장 약한 이유를 식별하고 그것을 위로 이동시키는 것을 확인하라. 그리고 당신의 다음 약점을 식별하고 이것을 다시 해야 하는 노력은 그것이 집으로 침입하는 데 가치가 없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상황에 처한 CCTV 시스템에 관해서. 그들은 때때로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이 분명히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키트가 필요하지 않다.

형사전문변호사 에 있을 때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니? 사람이 집에 있는 문을 잠가두니? 집에 혼자 있을 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니?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만약 당신이 그들의 문 잠그는 습관을 경시한다면 여전히 강도의 희생자가 될 것이다.

가정과 개인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은 직접 그리고 낮은 비용으로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당신의 설치를 시험하고 한다면, 그것은 훨씬 더 많은 기본 보안 시스템을 200달러에서 시작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한 작은 투자라고 주장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정말 좋은 모양인가? 모양이 전혀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에서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 결과 확인

귀중품을 보관하는 물건에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일반적으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과 관련된 커버리지에 포함되지 않는다.

추천을 받으십시오 :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문제를 제시하는 사업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예의를 베풀 것입니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축을 위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저축 발견과 관련된 모든 것은 여전히 흥정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가 이러한 배반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안전 조치를 보장해야 하는가? 우리는 최상의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이외에 많은 보안 기관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안 담당자를 임명하여 안전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무와 덤불이 좋은 지점이라는 현실을 깨닫는다. 결국, 이것들은 침입자들이 이로부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이것은 어느 정도 사실인 반면,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군대에 대한 역할을 준다. 당신은 편안한 경향이 있는 충분한 커버를 찾아야 한다.

침입자가 당신의 스토킹을 할 때 은폐해야 할 만큼 많은 혜택을 준다. 가정

매번 현재 집을 잠그고, 정기적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경보 시스템을 얻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당신이 계속해서 집을 잠그지 않을 경우, 당신의 문에 잠금 시스템을 얻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보통 도둑은 현관문이나 뒷문으로 감시 카메라를 본다. 그는 강도질을 할 다른 사람을 고를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보안 카메라의 바깥쪽 표지판을 놓칠 때마다 현관문에 있는 집 안에 잘 배치된 보안 카메라는 물론 나쁜 사람들을 잡을 것이다.

이 옵션은 운동 기계의 비용이 될 것이고 노동 경보 회사들은 당신이 당선되었을 때 PC를 감시하지 않을 때 설치 견적에 대한 할인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에 있는 동안 마크업이 구축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안전등은 가정 보안의 핵심 요소고 모션 디텍터 조명은 항상 좋은 억제책이다. 모든 외부 문에서 방황하는 사람들을 항상 차단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실제 밤에 어떤 문에 와서 햇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실내 조명의 몇 가지를 위해 외부 유닛 티머를 무력화시킬 것이다. 너무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휴가 중에 당신의 존재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좋은 전략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아니면 일단 떠나면 좋은 기간이 될 수도 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때때로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이 분명히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한 것을 제공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