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개발하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에서 휴가를 사용하기 위해 점유된 것처럼 보인다. 실제 볼륨 사용은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나타났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집을 개발하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에서 휴가를 사용하기 위해 점유된 것처럼 보인다. 실제 볼륨 사용은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나타났다.

둘째, 최상의 보안시스템은 모든 구역을 가정으로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제어패널을 가지고 있다.

A구역은 문일 수 있거나 보통 가정보안과 함께 있는 창문일 수 있다.

가정도둑 경보는 8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 기간 동안 확장할 수 있고 32곳까지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가정보안 시스템이 모든 주거를 커버하기를 바란다.

대부분의 범죄는 이혼전문변호사 사실 오후부터 발생하지만 범죄자들은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보통 낮에는 집을 비울 수 있기 때문에 낮을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아파트는 사람들이 있는 몇 가지 것보다 저항이 적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단지 밤에만 효과가 있는 조치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으로 중요한 세부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하라. 그것은 돈 낭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과 함께 할 수 없다. 오작동이 발생할 때마다, 당신의 전체 시스템을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반면에 가정에서는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에 필요한 만큼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집에 부적절한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질 높은 사람이 아니다. 당신의 길의 요점을 철저히 평가하라.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항목 수를 세어라. 철저한 항목을 가지고 있다.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프로그램된 키 FOB를 사용하여 수용 장치 암을 생성하고, 제어 플랭크에 공황 경보를 해제하고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제어를 향한 의료 비상 경보를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가 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각 경보는 특이한 유형의 경보다. 그들은 이미 의료 비상사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적절한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펜던트를 부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팔찌나 손목밴드가 되기 위해서 또한, 그것들은 샤워할 때 입을 수 있도록 내수성이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운영상의 강도 방지 시스템의 요소다. 또한, 건물을 위해 큰 개를 두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이러한 것들은 무료 가정 강도 경보 시스템으로 볼 수 있다.

그래서 이러한 것들을 인식하기 위해 조명을 보기 시작하고 설치하기 위해 타이머를 구입한다.

어두운 구매 전에 몇 분 전에 도착한다.

이것은 누군가가 국내에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약간의 유선 공급을 할 수 있다.

더 많은 선택사항

보안의 일차적인 계층이 본질적으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그 중 하나의 효과적인 보안은 종종 죽은 보안이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로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훌륭한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집에 없을 때, 짜증이 나는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여러 가지 해결책들 사이에서 설정될 수 있다.

경보 세트로 문을 열 때 대개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는 경우. 누군가의 머리를 컬링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종종 있다.

도둑은 코드가 설정되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무선 주택 경보를 끝낼 수 없을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확실히 알 수 있다.

모든 게 괜찮다는 걸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즉시 어떤 경찰도 출동해서 알아내고 싶어해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항상 점유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놀라운 시작 방법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당신의 집의 타이머에 있는 다음의 조명이다. 이것은 도둑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누군가가 당신의 부동산을 털 수 있는 시대를 계획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가정에서 밤낮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휴가 중에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 편안할 수도 있다.

만약 집에 도둑이 있는 경우가 많다면, 가정 보안 회사는 당신이 어떻게 스스로 처리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설계되지 않았지만 현재 강도나 침입자를 물리적으로 예방하기 위한 의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