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여러분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들과 같을 때, 진정으로 고립된

건강 - 공황장애

그래서 여러분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을 때, 정말로 고립된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당황하게 할까봐 끊임없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 Reside 사람들은 여러분이 어떻게 확실히 여러분이 스스로 스스로 위로 올라가는지 보지 못한다.

여러분은 특히 이렇게 계속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에서 탈출하는 방법만 알고 있다면, 여러분이 이전에 여러분의 삶을 얻기 위해 해야만 한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질병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대립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 새로운 사람이 과민반응을 보인다. 만성 저혈당은 저혈당에 대한 의미다. 만약 당신이 정상을 발견한다면, 당신이 확실히 토론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트리거를 식별할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에 대한 심리적 반응일 뿐이거나 심층적인 공포증은 공격으로 이어진다.

여러분은 모든 근육을 이완시키고, 여러분 스스로가 더 차분한 추억을 느끼게 함으로써 공황 발작 불안 발작을 치료할 수 있다.

여러분의 배에 손을 대고 숨을 쉬게 하라. 가능하다면, 여러분의 삶에서 일어난 좋은 일에 집중하라.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한 정말 좋은 것이다.

각 요인들은 놀랍고 현명한 태도를 평가하는 데 있어서 언급한다면 공포증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절한 간격으로 그들과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질서와 침착함은 불안 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아이에게 침착하고 습관적인 행동 1세트의 근육이 부딪히는 것을 상상하게 하라. –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가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를 닦는다.

3) 적절한 호흡 조절 절차를 연습하라. 호흡 조절은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따라서 통제 중인 증상 중 일부를 줄이고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7번 참조

만약 어떤 사람이 반복적인 공격을 받는다면, 그 동안 당신은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이 두 번째 기법에서, 그것은 결국 당신의 구조를 물리적으로 이완시키고 근육 긴장 완화를 주목하게 된다. 그 다음 부분은 당신이 깨어있을 수 있다고 느끼는 신체의 다양한 부분으로 이동한다.

일반적인 부분은 당신의 어깨와 얼굴 요소다. 2단계는 당신의 적을 마주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당황하고 있고, 이 적으로부터 제거되는 것 심리상담 은 매우 우려된다. 공황은 공황을 유발할 것이다.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다. 그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을 주목하고, 적을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공격은 당신에게 모든 것을 하지 않는 정말 해롭지 않은 사건이라는 것이다. 단지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 그리고 그것은 두 경우 모두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없는 일, 이것이 당신이 발표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는 이유다. 단지 그것이 사람들을 완전히 흘러나오게 내버려 두는 것, 당신은 그 불안이 제거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더 많은 고민을 했다. 나의 파트너와 나는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몇 가지 것에 완전히 반대하기 때문이다. 나의 요점은 내가 내 머리의 내용물로 동일시하고 내가 나쁜 젊은이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현재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평화다. 항상 사람에게로 돌아온다. 바로 여기, 물론 바로 여기에 있다.

그것은 그녀가 그들의 집에서 은둔자가 될 지경에 이르렀다. 그녀는 필요할 때만 달려나갔고, 그녀는 뒤에서 맞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의 두려움이 타오르기 시작했다. 만약 그녀가 모퉁이로 차를 몰았다면, 그것은 그녀가 공황 활동에 대한 진정한 치료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한 그들이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내 완벽한 친구는 공황 발작과 지나치게 불안한 후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정말 불행하다. 이 개인들을 개방하는 대안으로 그들은 다시 문을 닫을 것이다.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을 남길 것이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도록 약을 받을 것이다. 심지어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에너지와 더 많이 연관될 것이다. 하지만 실제? 공황 발작과의 투쟁은 영적 자유와 지도를 발굴하는 핵심 요소다. 그것은 사람들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