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얻었다고 진술합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렛츠에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를 얻는다고 말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말하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유사한 과학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이제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과 유사하다. 다른 것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책갈피를 만들기 전에 논의했듯이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효과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다.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사이트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익을 위해 사용할 필요가 있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을 마케팅하고 있다.

그것은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윤리적으로 트위터를 활용할 필요가 있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시장에서 강하고 매우 진지한 접촉을 개발하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예비구매자 및 잠재적 파트너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목적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 필요하다.

[X-E-R-R-O-R-X]

1 –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올바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일상적으로 업그레이드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많은 돈을 벌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 내가 운영하던 다른 사업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단순히 마케팅을 위해 소비되었다. 이 고객

SNS 마케팅이 필요한 제2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올바른 출판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 출판 일정을 따를 경우 당신의 청중은 끌어들일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거대한 존재가 존재하는가, 아니면 그들이 함께 접속해서 모이는가?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팬에서 쉽게 나타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절대로, 절대로,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누군가의 벽에 쓰레기 같은 회사 기회를 게시하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없애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고, 스팸메일로 확인될 수도 있고,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구분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 오피가이드 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한 웹사이트에서 특히 결과를 개선하고 그 웹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당신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다양한 주제들을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증언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논의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