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이기 때문에 예측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슬라이드셰어 –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인 슬라이드셰어는 수천 명과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예측된다. 문서, PDF, 영화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새로운 글을 독자에게 만들어라.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충분히 알고 있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다시 한번 귀찮게 할 것이다. 특히 사람들이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현실은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포인트를 만드세요.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쉬운 이해로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하는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하는 사용자는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위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Opt와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중 프로필을 완료하고 관련 그림을 각각 추가하십시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자격 수준이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포럼의 회원으로 등록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SNS 마케팅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 대해서만 회신을 게시하십시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린다. 어떤 사람은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당신의 트윗을 하기 위한 서비스와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은 또한 100달러 1주일에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월 2천 달러에 달할 수 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실제로 구글 버즈가 있는 컴퓨터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으며,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휴식을 취한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모든 사이트 기간이 허용하는 대로 언제든지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이 될 수 있는 잘 알려진 회사가 보통 매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직에 고용되고 있다고 들었다.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페이지로 계속 돌아오기 위해, 체계적으로 업데이트하라!업데이트 일정이 계속되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다음 구매에 대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올리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되고, 물론 여러분이 공유를 수행할 때 그들은 보지 못한다

트위터는 종종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추가 스팸을 할 때 애처로운 일이다. 그것은 선택이 아니다. 그것은 광고 네트워킹 방식을 윤리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트위터가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마다, 당신이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목표로 삼는가? 당신의 현재 마케팅과 관련해서 필요한 대로 옷을 입는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에 대해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니치가 무엇인지 확인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은 당신이 결정하라. 이런 종류의 것은 결과를 얻기 위해 적절한 메시지에 대해 말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정말로 연구할 필요가 있고, 그 단계가 보통 올바른 근로자에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

최근에 새로운 SNS 마케팅 웹사이트를 개설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지도 모르며,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은 당신의 저렴한 가격을 깨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발전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몇 달 동안 회사를 유지할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에 저장된 콘텐츠 또는 다른 인터넷 자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용자는 사용자 웹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하여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한 후,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된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변화하는 제출물의 가격은 휴일 주말을 통해 몇 시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많은 돈을 절약하고 전국적인 노출을 얻었습니다.

유능한 컨설 http://channelcan.com 팅 기관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좋은 사무실의 다음 특성을 인식하십시오. 각 사무실이 포함되면 고용한 사업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녀에게 알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