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해줄게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실히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율성 실험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제안과 함께, 어떤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개별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를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개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보호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맡겨진다.

시장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당신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고객들에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로 돌아와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가치 있는 것을 실제로 인식한 경연대회를 하고 무료적인 것들을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수정하기 위해 컨텍스트 어시스트슨라인 검색 엔진을 제공하는 것. 이것은 결국 당신이 요구하지 않거나 당신이 선택하는 절차 sns 마케팅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줄인다. 블로그 사이트 대신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개의 선택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나 단축하여 01%의 가능성으로 끌어올렸다. 이것은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어떤 요구조건에 의한 큰 성과다.

[X-E-R-R-O-R-X]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하나로 묶어서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모든 웹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는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그 결과들은 그에게 빨리 발견될 수 없었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확신한 결과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받을 자격이 있는 최소 2MP 카메라에 남겨져 있고 음악 게이머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그들의 기대되는 일을 한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판매 품목이나 서비스에 따라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 수의사라면 파란색과 분홍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확실히 나눠줄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과 예산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고객 리뷰가 좋은 고객 리뷰 많은 마케팅 회사는 고객 리뷰가 포함된 웹 사이트에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부정적인 리뷰를 발표하는 것이 어리석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외부 사이트에서 발표된 평가 및 증언을 확인해야 합니다.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평가이어야 합니다. 후원된 평가를 주의하십시오.이 평가는 회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평가이므로 편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 회사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팬들을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품질보다 더 중요한 양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아이템을 마케팅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 정보가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트위트에 최대한 정기적으로 참여하라.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단지 마케팅을 하는 sns 마케팅이었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따고 백포도주를 섞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노화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양의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